온라인에서 몸매 사진으로 화제 모으고 있는 유부녀



거의 연예인급 미모와 몸매...................................................................





SNS를 하다보면 연예인은 아니지만 연예인 못지 않게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SNS 스타들을 만날 수 있다.



운동을 하거나 몸매를 뽐내 SNS 상에서 인기를 끄는 상당히 많은데, 그 중에서도 화제를 낳은 여성이 있다.



'오또맘'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이 여성은 인스타그램에서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몸짱녀'이다.



최근 각종 커뮤니티에는 그녀의 아찔한 몸매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그녀는 과감하게 몸매를 드러낸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선 모습이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운동복이나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올리며, 직접 운동을 하는 영상도 종종 올린다.



무엇보다 그녀가 결혼을 하고 어린 아들을 기르고 있는 아이 엄마라는 사실에 누리꾼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아울러 그녀는 아리따운 미모까지 겸비해 많은 남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러나 그녀는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아이를 낳고도 꾸준히 몸 관리를 하는 모습이 여성들에게 귀감이 된 듯하다.



관심이 더욱 높아져 사진마다 수 많은 댓글이 달리지만, 그녀는 일일이 답글을 달아주며 팔로워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그렇지만 몇 개월 전에는 불미스러운 일도 있었다.



일간베스트를 비롯한 일부 커뮤니티 회원들이 그녀의 사진을 함부로 도용하거나, 성희롱을 하는 댓글을 달았다. 심지어 그녀의 남편의 신상정보를 공개하거나, 그녀가 스폰을 받고 있다거나, 첩이라는 등 황당한 허위사실을 유포한 누리꾼들도 있었다.



이에 분노한 그녀는 남편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차가운키보드 에디터 < 제보 및 보도자료 keyboardiscold@gmail.com / 저작권자 (c) 풀빵닷컴 >



차가운키보드

작성일2017/08/22 조회수17065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