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진짜야구 슬러거' 대만 진출…3월 정식 서비스

풀빵닷컴N 2019/02/17
0 0 74

네오위즈가 대만 업체인 카이엔 엔터테인먼트 테크놀로지(카이엔테크)와 자사 모바일 야구 게임 '진짜야구 슬러거'의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배급(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17일 네오위즈에 따르면 현지 서비스 게임명은 '야구대왕(棒球大王)'이다. 오는 3월 말 대만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야구대왕'은 대만 현지 이용자들의 특성에 맞춰 현지화 작업을 진행했다. 경쟁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실시간 대결 콘텐츠에 집중하는 한편 대만프로야구(CPBL) 정식 라이선스를 취득해 4개 프로야구 구단과 100여 명 이상 선수 실적을 게임 시스템에 구현했다.


이번 계약을 맺은 카이엔테크는 한국을 비롯해 해외 다양한 게임을 배급 중인 대만 대표 게임 업체다. 특히 야구·농구 등 스포츠 게임을 다년 간 서비스하면서 축적한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문지수 네오위즈 대표는 "대만 시장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매우 큰 만큼 야구왕의 게임성과 장점을 살려 성공한 타이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TF움짤뉴스] '봄의 요정인 줄'...고아라, '천사룩' 눈길

· [TF비즈토크] '황제 보석' 이호진 전 태광 회장 '3년 실형', 실제 수감기간은?

· [TF포토] '19시간 넘는 경찰 조사 마치고 귀가하는 손석희 대표'

· [TF포토] 경찰 조사받고 나온 버닝썬 마약 공급 혐의 '애나'

· [TF초점] 미세먼지 막는(?) '일회용 마스크', 다시 미세먼지로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