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과장' 남상미·이준호, 야구 연습장에서 '운명의 재회'

풀빵닷컴N 2017/02/02
0 0 164

'김과장' 남상미·이준호, 어떤 인연일까


'김과장' 남상미와 이준호가 야구 연습장에서 재회한다.


2일 오후 KBS2 수목드라마 '김과장'(극본 박재범, 연출 이재훈, 최윤석) 윤하경(남상미 분)과 서율(이준호 분)이 재회하는 장면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오후 방송되는 4회에서 윤하경과 서율은 재회한다. 윤하경은 야구연습장에서 배팅을 끝낸 후 나가는 길에 서율과 정면으로 맞닥뜨린다. 특히 서율은 윤하경과 재회하자 수줍은 얼굴을 하고 있는 반면, 윤하경은 서율을 향해 냉랭한 태도를 취하는 등 극과 극 반응을 보이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두 사람의 재회가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남상미와 이준호의 '극과 극 야구연습장 재회' 장면은 지난달 22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 야구연습장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남상미와 이준호는 촬영 장소에서 도착하자마자 살가운 인사와 함께 다정한 대화로 혹독한 추위가 감돌던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던 상태. 이어 두 사람은 다양한 방한 용품으로 추위에 맞선 채, 서로 대사를 주고받거나 대본 속 상황에 대해 기탄없는 논의를 나누는 등 불타오르는 연기 열정으로 현장의 열기를 높였다.


또한 남상미와 이준호는 본격적인 촬영에서 디테일한 감정 연기로 촬영장을 압도했다. 먼저 이준호는 극에서 윤하경을 향한 복잡 미묘한 서율의 감정을 단 몇 마디의 대사와 표정만으로도 고스란히 표현해냈던 터. 남상미는 눈빛과 목소리 톤을 능수능란하게 활용해 윤하경에 완벽히 녹아든 열연을 펼쳐나갔다. 두 배우의 세심하고 흡인력 있는 연기가 어우러지면서 앞으로 보여줄 두 사람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제작사 로고스필름 측은 "남상미와 이준호는 카메라가 꺼져있는 순간에도 캐릭터와 대본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할 뿐만 아니라 특유의 웃음으로 현장 분위기마저 따뜻하게 해주는 든든한 존재들이다. 극에서 윤하경과 서율의 우연한 인연이 어떻게 이어질지, 윤하경에 대한 서율의 감정이 무엇인지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과장'은 돈에 대한 천부적인 촉을 가진 김성룡이 더 큰 한탕을 위해 TQ그룹에 필사적으로 입사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부정과 불합리와 싸우며 무너져가는 회사를 살리는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breeze52@tf.co.kr


[인기기사]

· '대선 불출마' 반기문 "다른 정파·정당에 힘 실어줄 계획 없다"

· [TF프리즘] 교민이 본 법정의 정유라 "웃다가 울다가 이상한 소리"

· [TF댓글뉴스] P&G 팸퍼스 기저귀 살충성분 논란

· [TF초점] 제일기획 본사 ‘포켓몬고 명당’ 된 이유 알고 보니…

· [TF프리즘] '지지율 하락' 반기문, '개헌 빅텐트' 승부수도 '빨간불'

· [TF프리즘] '신혼일기' 나영석 PD, 안재현♥구혜선과 '新리얼예능' 연다

· 유승민 의원, 미모 딸 언급에 "가십성 이야기 하지 말자"

· [TF초점] 현대차 정유년 노조 파업 '시한폭탄' 두려운 이유

· 이승기 혼외자 있다? 루머 유포 40대女 최후는?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