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 그래미 어워드 모성애로 채우다 "태어난 순간 기억나나요?"

풀빵닷컴N 2017/02/13
0 0 345

비욘세 그래미 어워드 무대 눈길


팝스타 비욘세가 제59회 그래미 어워드를 모성애로 수 놓았다.


비욘세는 13일(한국시각) 열린 그래미 어워드에서 "태어나던 순간이 기억나나요?"라는 물음과 함께 가장 최근 발매한 앨범이자 그래미 어워드 9개 부문에 오른 '레모네이드'에 수록된 두 곡을 열창했다.


비욘세의 공연은 한 마디로 '모성'에 대한 예찬이었다. 그녀는 공연 내내 엄마와 딸로서 삶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만삭인 비욘세는 골드 헤드피스를 끼고 무대에 올라 몽환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댄서들로 둘러싸인 거대한 테이블 끝에 앉아 'Love Draught'를 열창했다. 이후 비욘세는 만삭인 배를 붙잡고 'Sandcastle'를 부르며 뭉클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그래미 어워드는 비욘세가 임신 소식을 전한 후 처음 등장한 무대로 비욘세는 무대 끝무렵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그녀의 마지막 말은 이랬다.


"상처를 치유하려거든 은혜롭게 하시라."


bdu@tf.co.kr



[인기기사]

· 이재용 특검 재소환, '30억 명마 블라디미르' 핵심쟁점 왜?

· [TF프리즘] 트럼프와 아베의 라운드, 골프는 효과적인 외교 수단일까?

· [영상] 부가티 베이론 시승자들, 짜릿한 가슴 쓸어내리며 "오 마이 갓"

· [TF사진관] 촛불-태극기 세대결…'고조되는 탄핵 찬반의 현장'

· [FACT 체크] '팹랩'이 본 文 vs 安, 4차 산업혁명 적임자는?

· [TF초점] '전역' 김현중-前 여친, '법정 공방' 어디까지 왔나②

· [TF이슈] 공유=카누·조인성=파크랜드, '도깨비' '더 킹' PPL이 어색하지 않네?

· [TF라이브폴] '불면허' 운전면허 시험 "안전을 위해서는 당연하다!"

· [TF스타어플] 소지섭, 4월 홍콩 등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개최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