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훈 발언 논란 "아내 이윤미, 파트너 있는 술집 이해해줘"

풀빵닷컴N 2017/03/03
0 0 840




채널 A '아빠본색' 주영훈 발언 논란


주영훈의 '파트너 술집 발언'이 논란의 중심에 섰다.


주영훈은 지난 달 1일 채널 A '아빠본색'에 배기성, 윤정수, 이윤미와 함께 출연해 아내 이윤미에 대한 장점으로 '이해심'을 꼽았다.


배기성이 주영훈에게 "아내의 가장 큰 장점은 뭐냐"고 묻자 주영훈은 "이해심"이라며 "남자들의 세계를 이해해준다"고 답했다.


이어 "과거 이윤미와 동료 연예인들이 모인 술자리에 참석했었다"며 "그날 남자들이 파트너 있는 술집에 가는 것에 대한 얘기가 나왔다"고 말했다.


그는 "윤미를 제외한 나머지 여자들은 많은 곳 두고 어떻게 가냐고 용납 못한다고 말하더라"고 하며 "윤미는 남자들이 찌질하게 커피숍에서 수다 떨어야 하느냐? 그렇게 자기 자신에게 자신이 없느냐"고 말했다고 전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불편한 기색을 감추지 않았다. 한 누리꾼은 "저런게 남자들의 세계라니 부끄럽다"며 "이해할 수 없는 이들을 이해라려고 하지 말아야 겠다"고 말했다. 다른 누리꾼도 "남자들의 세계가 언제 그렇게 타락했죠",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무슨 이해를"이란 반응을 보였다.


white@tf.co.kr


[인기기사]

· 안희정, 썰전서 '선한의지·통역기' 해명…유시민 "손석희가 잘못했네~"

· [단독] "인권 침해 당했다"…최순실, 유엔인권위 '청원'

· [세상토크] 이재용의 '사즉생' 경영을 당분간 지켜보자

· [TF초점] FA 예정 선수 영입 희망 발언, 탬퍼링일까?

· [TF인터뷰] '싱글라이더' 이병헌 "웰메이드 문학작품, 감독 믿음 있었다"

· 김종인 탈당 후 대선 출마설, 측근들 "결행 시기 임박…숙고 중"

· [WBC] 한국 첫 상대 이스라엘은 어떤 팀?

· '잡스' 야구 해설가 송재우 "첫 중계 페이 13만 원, 톱 해설가 연봉은 억대"

· [강일홍의 연예가클로즈업]빅뱅의 위상과 YG의 영향력, 부끄러운 언론 자화상

· "오빠, 머리스타일 바꿨네" 대한항공 조원태 ·조현민 남매의 '젊은 감각'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