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미나, 스페인 여행 중 수영복 사다 '멘붕' 빠진 이유는?

풀빵닷컴N 2017/05/16
0 0 930

아나운서에서 여행작가로 변신한 손미나가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스페인 여행 중 멘붕에 빠진 손미나의 사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손미나는 2012년 KBS 2TV '이야기쇼 두드림'에 출연했다. 이날 손미나는 MC 김C로부터 "외국 여성들은 누드해변에서 상의탈의를 많이 하는데 혹시 경험이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손미나는 "친구들과 배를 빌려 섬으로 놀러가서 상의탈의를 한 적이 있다"며 "스페인에서 수영복을 구입하러 가면 하의만 파는 경우가 많아 여자에게 당혹스러운 상황이 많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손미나느 "섬에서 탈의하는 사람이 더 많으니 오히려 이상하게 느껴진다"고 덧붙였다.


손미나는 아나운서를 그만둔 이유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그는 "아나운서로 활동할 당시 입사하자마자 인기를 얻기 시작했지만 5년 동안 주7일 근무를 계속하며 지쳐갔다"고 말했다.


지친 몸을 달래기 위해 몰디브로 여행을 떠났고, 그 곳에서 처음 만난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는데 일 이야기만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고 설명했다.


손미나는 "'행복하냐'는 질문을 받았지만, 거짓말로도 해애복하는 말이 나오지 않았다"며 "그것이 변신의 시작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손미나는 15일 JTBC '비정상회담'에서 출연해 어른들이 배울 수 있는 인생학교인 '더 스쿨 오브 라이프'의 서울 교장을 맡게된 사연을 소개했다.


bdu@tf.co.kr


[인기기사]

· [TF프리즘] '명왕' 문재인 대통령의 취임 일주일은 '파파미'

· [TF프리즘] '유쾌한 정숙 씨' 김정숙 여사, 사람 냄새 '소통' 눈길

· [TF이슈] 이성경·조혜정, 신경전 논란 해명 "아끼는 사이"

· [TF의 눈] '배우' 김래원, '가오갤2' 무개념 행동…휴대폰 사용+저작권 위반

· [TF초점] '단종설까지 나온 아슬란' 그랜저 열풍에도 웃지 못한 현대차

· 김숙, 40년간 숙면 못 취한 사연…이유는 '수면무호흡증'

· [웰컴투볼파크] 연속경기출루 아시아 기록 보유자는 린즈셩?

· SK텔레콤 T1, '2017 MSI' 우승 가시권…20일 토너먼트 라운드 시작

· 허영지 "에릭 결혼 발표? '또 오해영'팀 모두 몰랐다"

· '아들 여친'으로 오해 받는 50대 엄마! S라인 비결은?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