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김태희, 축복 속 임신 "엄마 미모+아빠 키, 대박"

풀빵닷컴N 2017/05/28
0 0 872


안녕하세요. 한 주의 연예가 소식을 누리꾼들의 센스 있는 댓글로 정리하는 '선플과 악플 사이'가 돌아왔습니다. 울고 웃는 연예가 소식들 가운데 누리꾼들의 감각적인 '촌철살인' 댓글은 무엇이 있는지 <더팩트>가 한자리에 모아 봤습니다. 더욱 위트 있고 독해진 '선플과 악플 사이',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비-김태희, 예비 부모 기쁨 누려


가수 겸 배우 비와 배우 김태희 부부가 예쁜 아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누리꾼 사이에서는 벌써 2세 미모에 대한 기대가 쏟아졌습니다.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비 김태희 부부가 이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새로운 생명의 잉태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현재 김태희는 임신 15주차로 당분간 조심스럽게 지내야 하지만 병원 진료 등으로 외부에 알려지는 것보다 많은 응원을 보내준 여러분께 먼저 알려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했다"고 밝혔습니다.


김태희와 비는 지난 2011년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지난 1월 결혼식을 올린 후 다섯 달 만에 임신 소식까지 알리며 겹경사를 맞이했습니다.


누리꾼은 "헐 얼마나 예쁘고 귀여울까ㅠㅠ축하드려요!!!(bmor****)" "와 엄마 닮으면 대박이겠다(rkdt****)" "와 근데 아무리 김태희 딸이어도 김태희보다 예쁘긴 어려울듯.... 엄마가 너무 예뻐(1004****)" "피지컬 아빠 얼굴 엄마(vbcv****)" "헐 김태희 결혼한 것도 충격적인데 임신이라니(88gk****)" "김태희가 엄마가 된다니(qor5****)" "자식이 부모 이름 쓸 때 김태희 정지훈 쓰면 선생님 쓰러지겠네 신기해서(dntj****)" "혼전 아닙니다. 허니문도 아니구요(ltyu****)" 등 댓글을 적었습니다.



그룹 씨스타가 7년 만에 해체를 결정했다. /배정한 기자

◆ 씨스타, '7년 징크스' 깨지 못하고 해체


'서머송의 대명사' 그룹 씨스타(효린 보라 소유 다솜)가 해체를 발표했습니다.


씨스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식 트위터에 "씨스타는 오는 31일 발매될 마지막 앨범을 끝으로 7년에 걸친 그룹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감한다"고 밝혔는데요.


"씨스타의 해체는 너무나 아쉽고 가슴 아픈 일이지만, 멤버들 각자가 원하는 길을 응원하고 지지해주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며 "당사는 멤버들이 발전적인 미래를 도모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씨스타는 다음 달 초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이 만료됩니다. 이번 싱글 앨범 활동을 마지막으로 7년간의 활동에 마침표를 찍습니다.


누리꾼은 "세상에... 상상도 못했다... 이제 여름마다 씨스타의 새 노래가 아닌 옛 노래를 듣게 되겠구나ㅠㅠ(gywo****)" "잉?? 갑자기 왜??? 진짜 뜬금없다..(jjun****)" "헐... 여름마다 기다리는 가수였는데..(moc0****)" "ㅠㅜ씨스타까지 ㅠㅜ가지마(hall****)" "박수칠 때 제대로 떠나버리네ㄷㄷㄷ 아쉬워라(holi****)" "씨스타면 실력도 좋고 차트 순위도 높았는데 왜 해체하지(dbtj****)" "다른 그룹은 몰라도 진짜 씨스타가 해체될 줄은..(danm****)" "7년이 마가 끼었나. 다들 딱 7년이네..(mang****)" "올해만 몇 팀이나 해체냐.. 아쉽다(gran****)" "헐 제일 반전...(seg3****)" 등 아쉬움 가득한 목소리를 냈습니다.




모델 한혜진(왼쪽)과 야구선수 차우찬이 교제하고 있다. /더팩트DB

◆ 한혜진-차우찬, 모델-운동선수 커플 탄생


모델 한혜진과 야구선수 차우찬이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각자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고 있는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많은 이들의 축하 인사가 쏟아졌습니다.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한혜진과 차우찬은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였으며 최근 호감을 갖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소박한 데이트를 즐겨왔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는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에서 이미 퍼지기도 했습니다.


누리꾼은 "전현무는 둘 다 방송이라 재밌게 하려고 한거지ㅋㅋ 한혜진 씨 축하해요~(jisu****)" "운동선수 많이 만나봤다고 했는데ㅋㅋㅋ 운동선수 스타일 좋아하나 봄(marc****)"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이 좋다고 표현하고 그런 것도 아닌데 왜 난리지(cook****)" "헐 .. ㅋㅋㅋㅋㅋㅋ(qhal****)" "한혜진님 그래도 '나 혼자 산다' 하차하지 마세요ㅠㅠ(garl****)" "이러려고 서울 온 거구나ㅋㅋㅋ(kiaw****)" "제발 방송은 방송으로만 봐 더 나가지 말고 여기서 전현무 얘기가 왜 나와 대체(jeon****)" "둘이 결혼하면 현무형이 사회, 헨리가 축가 불러주면 되겠다(free****)"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가 간다] '광화문 1번가' 文정부 '국민인수위원' 됐어요!

· [TF프리즘] '무직' 박근혜의 4년, '나대블츠'와 '법불아귀'

· [심재희의 골라인] 'EPL 클래스'에 토너먼트 예방주사 맞은 신태용호

· [TF포토] 유현주 '볼륨감 넘치는 그린 위 스타'

· [TF의 눈] '노 룩 패스' 김무성, 국민이 이상하다면 이상한 것입니다

· [TF초점]'바보' 노무현, '1004마리 함평나비'로 부활한 사연

· '그것이 알고싶다' 배산 여대생 피살사건 용의자 추적 '최면 시도'

· [TF직격] 현직 경찰이 말하는 '오산 테이저건' 사건 "무서운 10대들"(영상)

· [TF현장] '플레이엑스포' 첫날 가봤더니…성큼 다가온 가상현실 시대 실감

· '오빠생각' 트와이스 모모·사나, 사투리 애교 "사랑한데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