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선, 학창시절 성적표 공개 '수와 A로 수놓았다'

풀빵닷컴N 2017/07/24
0 0 320



박지선, 학창시절 엄친딸 성적표 '한번도 졸아본 적 없다'


개그우먼 박지선이 '엄친딸'의 면모를 드러냈다.


23일 방송된 tvN'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박지선은 학창시절 성적을 공개하며 패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지선은 자신의 학창시절에 대해 "모범생이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친구들이 다 선생님인데 너 같은 애들 30명만 있으면 너무 행복할 거 같다고 한다"고 밝혔다.


고려대학교 사범대학을 졸업한 박지선은 "수업시간에 졸아본 적이 한번도 없다"고 고백했다. 그는 "7~8시간 자서 수업시간에는 안 잤다"며 "땡땡이는 상상도 못했다"고 말해 학창시절 '엄친딸'의 비결을 공개했다.


박지선은 학창시절 성적표를 공개했다. 공개된 성적표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성적표는 한 과목도 뺴놓지 않고 '수'를 수놓았다. 그러나 고등학교 성적표에서 유일하게 '우'를 받은 과목이 있었다. 바로 영어였다. 박지선은 이에 대해 "당시 상처 받았었다"고 밝혔다. 대학교 성적표에서도 4.5 만점에 4.42점의 성적을 기록해 주위의 감탄을 자아냈다.


박지선은 "부모님이 '공부하라'고 말하지 않았던 게 크다"며 "시험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면 엄마는 다 때려치우라고 하셨다. 제 성향을 잘 아셨던 것 같다"며 부모님의 교육방식을 설명했다.


white@tf.co.kr


디지털뉴스팀 bdu@tf.co.kr


[인기기사]

· [단독] 문무일 검찰총장 후보자, 강남아파트 '수상한' 반전세 계약

· [TF초점] 'Q' 시리즈에 힘 싣는 LG전자, 준프리미엄폰 시장 공략 성공할까

· [TF초점] '갓뚜기' 오뚜기, 중견기업 중 유일하게 청와대 초청…왜?

· 선동열, 국대 감독으로! 도쿄서 '베이징 신화' 재현 나선다

· [TF화보] '폭염 속 사이다 골' 이동국, 대기록 200호골 고지가 보인다!

· [TF프리즘] "보수적통 나야 나" 한국당 vs 바른정당 'TK 혈투'

· 옥소리 계속되는 구설! 재기 가능할까?

· [LPGA] 김인경 마라톤 클래식 역전 우승! 막강 뒷심 '시즌 2승'

· 이승우, 바르셀로나 남을까? '임대 vs 이적'

· [TF사진관] 방한 기념 이벤트 연 'NBA 루키 앤드류 위긴스'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