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녀' 서현진, 웨딩 사진도 역시 '여신다운 우아한 자태'

풀빵닷컴N 2017/12/10
0 0 412

서현진(37)이 웨딩 사진 속 우아한 모습으로 거듭났다.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서현진이 9일 강남의 한 성당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가졌다. 소속사 실버스톤엔터테인먼트는 결혼식 직후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신랑과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서현진의 남편은 5세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다. 두 사람은 최현정 아나운서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약 8개월간 교제했다.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서현진 결혼식에는 가족과 친지를 비롯해 구은영, 박은영, 류수민, 박혜진, 이지연 아나운서, 방송인 최현정, 문지애, 이지애, 김정근, 배우 임정은, 개그우먼 권진영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실버스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결혼식에는 가족과 친지를 비롯해 구은영, 박은영, 류수민, 박혜진, 이지연 아나운서, 방송인 최현정, 문지애, 이지애, 김정근, 배우 임정은, 개그우먼 권진영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결혼식 후 서현진은 소속사를 통해"추운 날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많은 분들의 축복속에 하나가 됐으니 이제 서로 배려하며 따뜻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혼여행은 이탈리아 로마에 오붓한 둘만의 시간을 가진 뒤 서울 강남에 보금자리를 튼다. 앞서 소속사는 서현진의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결혼 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코 출신의 우아한 여신 자태. 신혼여행은 이탈리아 로마에 오붓한 둘만의 시간을 가진 뒤 서울 강남에 보금자리를 튼다는 계획이다. /실버스톤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200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인 서현진은 2004년 MBC에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MBC 라디오 '굿모닝 FM 서현진입니다' 'MBC 파워 매거진' 등을 진행했다.


2014년 MBC에서 퇴사하고 프리를 선언한 이후 케이블 채널 tvN '오 마이 갓' '고성국의 빨간의자', 종합 편성 채널 채널A '동갑내기 여행하기' 등에서 활약했다. 현재 EBS 시사 교양 프로그램 '나눔 0700'을 진행하고 있다.


eel@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3경기 연속골' 손흥민, 토트넘 5골 중 3골 기여 'MVP'

· 테이 두번씩 겪는 불행, 누리꾼 "그래도 힘내시라" 위로 봇물

· [오늘의 날씨] 전국에 비나 눈 소식…밤부터 엄청 춥다

· [TF초점] 한국당 원내대표 경선, '비홍' 단일화 이뤄질까?

· [UFC] 페더급 빅뱅…팬 64% "스완슨, 오르테가 제압한다."

· [한국 중국] '두 얼굴'의 신태용호, 또 드러난 '체력 약점'

· "사진이 '더'팩트다!" 디지털 사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

· [TF춘추聞] 피자·과메기·대봉시…文대통령은 '판매왕(?)'

· '판듀2' 이문세·이은미·싸이, 화려한 피날레…'불꽃 대결' 승자는?

· [TF비즈토크] '특검 도우미' 장시호 '중형', "삼성 관심은 달랐다?"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