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동생 전태수 부고로 '맨헌트' 공식 일정 취소

풀빵닷컴N 2018/01/22
0 0 389

동생 전태수를 갑작스럽게 하늘나라로 떠나 보낸 배우 하지원(40·본명 전해림)이 영화 '맨헌트'(감독 오우삼) 기자간담회 등 공식 일정을 취소하고 동생 빈소를 지킨다.


'맨헌트' 측은 21일 "22일 오전 하지원이 참석하기로 예정돼 있던 '맨헌트' 기자간담회가 취소됐다"고 밝혔다. 향후 예정된 영화 관련 라운드 인터뷰 역시 모두 취소됐다.


하지원은 22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릴 '맨헌트'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할 예정이었다. 오는 24일 오후 1시부터는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라운드 인터뷰, 저녁에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중국영화 상영관에서 무대인사를 계획하고 있었지만 동생 비보로 해당 일정을 모두 취소했다.



영화 '맨헌트' 메인 포스터. '맨헌트'는 하지원을 비롯해 장한위, 후쿠야마 마사하루 등이 출연한 정통 느와르 영화로 오우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오는 25일 개봉된다. /'맨헌트' 포스터

'맨헌트'는 살인 용의자로 몰린 유능한 변호사를 쫓던 강력반 형사가 숨겨진 진실을 발견하는 내용, 사나이들의 화해와 우정을 그린 정통 느와르 영화다. 하지원은 두 추(장한위 분)를 제거하라는 미션을 받은 킬러 레인 캐릭터로 분해 액션 연기를 펼쳤다. 작품은 오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고 전태수와 하지원 소속사 해와달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전태수가 향년 34세의 나이로 운명했다"고 알렸다. 고인은 평소 우울증 증세로 꾸준히 치료를 받고 있었으며, 최근 활동 복귀를 구체적으로 논의하고 있었으나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인기기사]

· 현송월 등 北 점검단, 가는 곳마다 화제…2일 차 일정은?

· [혼돈의 2030세대④] "'스튜핏' 인가요?"…마지막 희망 사다리 '가상화폐'(영상)

· [TF초점] 홍준표 대표가 대구 북구을로 간 까닭

· [TF초점] 靑, 이정도? 김백준? 역대 총무비서관 스타일

· 수지, 22일 미니 2집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발표

· [2018 가요계①] 방탄소년단, 글로벌 아이돌 우뚝…후폭풍 어디까지?

· 선미 '주인공' 표절 논란…테디 작곡법 재조명 "자는 중 소리 들려"

· 靑 "평창 남북 단일팀 우려 목소리 귀담아 들을 것"

· 궐련형 전자담배 줄인상에 '요지부동' BAT코리아, 글로 반전 기회 만들까

· [TF포토] 유승민-안철수, '통합을 위해 꼭 잡은 손'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