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강한나 측 "왕대륙과 작품 활동하며 친해져…연인 NO"


강한나-왕대륙, 중국 드라마 '귀취등지목야궤사'서 인연

배우 강한나(29) 측이 중국 스타 왕대륙(27·한어 병음 왕다루)과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강한나 소속사 판타지오 측 관계자는 11일 <더팩트>에 "왕대륙과는 작품 활동을 하며 친해진 관계며 연인 사이는 아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강한나와 왕대륙은 2년 반 쯤 전에 중국 드라마 '鬼吹?之牧野?事(귀취등지목야궤사)'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고 알렸다. 작품 활동으로 친해진 강한나와 왕대륙은 일정이 맞을 때 가끔 만나는 친한 사이라는 설명이다.


강한나와 왕대륙의 열애설은 대만 주간지의 보도 후 불거졌다. 왕대륙과 강한나가 대만에 한 수산시장에 함께 등장했고 이를 두고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와다. 특히 수산물 쇼핑 후 강한나가 왕대륙의 차량에 탑승해 이동했으며 취재진을 발견한 왕대륙이 따돌리면서 열애설에 힘이 실렸다.



강한나(왼쪽)와 왕대륙은 중국 드라마 '귀취등지목야궤사'에서 만나 친분을 쌓았다. /강한나 인스타그램

강한나 측과 마찬가지로 왕대륙 소속사는 현지 언론을 통해 "친한 멤버들이 있다. 드라마가 인연이 돼 친구가 됐고 친구들 모임이 있어 만난 것"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2009년 데뷔한 강한나는 드라마 '미스코리아' '마녀보감'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그냥 사랑하는 사이'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롤러코스터' '동창생' '친구2' '순수의 시대' 등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채웠다.


왕대륙은 중국 영화 '나의 소녀시대'를 통해 국내에서 인기를 모았다.



khk0204@tf.co.kr

[대중문화이슈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풀빵닷컴N

작성일2018/04/11 조회수157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