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에서' 여진구 몸치 인증, "셔플댄스 방송에 내지말라"

풀빵닷컴N 2018/04/25
0 0 528

여진구 "몸치...친구들이 맨날 놀려"

배우 여진구(21)가 몸치임을 제대로 인증했다.


24일 오후 11시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이하 현지에서)에서는 방샌 장사를 마치고 숙소에 도착한 방송인 홍석천, 가수 이민우 그리고 여진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여진구는 '전설의 그룹' 신화에서 춤 담당인 이민우에게 셔플 댄스를 배우기 시작했다. 그는 부분 동작은 수월하게 따라 하는 듯했지만 연속 동작에서 어색한 모습을 보이며 몸치로 등극했다.


여진구는 엉망진창 셔플 댄스로 혼미해진 정신을 차린 후 제작진에 "제발 방송에 내보내지 말아달라"며 사정했다. 이어 "친구들이 매일 놀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진구는 혼비백산인 상태로 셔플 댄스를 선보인 후 제작진에게 "방송에 내보내지 말라"며 애걸복걸했다. /'현지에서 먹힐까?' 방송 화면 캡처

몸치 여진구의 춤을 본 시청자들은 여진구의 매력에 풍덩 빠졌다. 누리꾼들은 "얼굴이 열 일해서 괜찮아" "여진구 매력 있다" "여진구의 흑역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여진구는 지난 2012년 1월 방송을 통해 셔플댄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해 사랑의 하트를 날리는가 하면, 셔플댄스를 선보이여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여진구는 이날 방송을 통해 6년 전 자신감 있던 모습과는 상반된 장면을 연출했다. 하지만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또다시 사로잡으며 큰 웃음을 선물했다.


'현지에서'는 각 나라 음식에 일가견이 있는 셰프가 현지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이태원에서 태국 음식점으로 크게 성공을 거둔 홍석천과 그의 20여 년 지기 절친한 친구 이민우, 첫 예능 고정 출연에 나선 '국민 남동생' 여진구의 '환상' 조합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jie@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