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백만불짜리 다리 골절...보험은 드셨나?

풀빵닷컴N 2018/04/26
0 0 433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각선미 미녀 중 한 명은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다. 그녀의 각선미는 전문가들로부터 인정받아 2006년 당시 10억 달러(1조9000억 원)라는 천문학적 금액의 다리 보험에 가입했다. 면도용품 '질레트' 사의 다리 제모기 모델로 활동하던 중 월드투어를 앞두고 부상을 당할 것을 우려해서다. 고무줄 몸매의 끝판왕으로 알려진 그녀는 한때 120kg에 육박했지만 위 절제술을 통해 예전의 몸매와 함께 디테일한 각선미도 되찾았다. 이밖에도 운동선수나 연예인 등 유명인사들은 신체부위를 담보로 보험을 많이 든다. 이런 보험을 ‘키퍼슨(key-person)’ 보험이라고 부른다.




배우 김사랑./더팩트 DB

이혜영은 2001년 국내 연예인 최초로 다리 보험에 가입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2억 원에 달하는 보상액이 화제가 됐으나 보험의 필요성을 못느껴 곧 해지했다. 걸스데이 유리도 5억대의 다리 보험에 가입했다. 그녀는 한 방송에서 "보상금이 5억 원이기는 한데, 사실 상징적인 의미다"라고 말했다. 이와같은 보험은 스포츠인과 연예인을 대상으로 한 특수 보험 형태의 상품이다. 가입 절차 또한 매우 까다롭기로 유명해 보험사 직원이 직접 방문해 다리 길이를 검사하고 길이와 비율까지 따져 보험액을 책정한다.




배우 김사랑./ 더팩트 DB


미코 출신 배우 김사랑은 173cm의 큰 키에 특히 다리가 길고 예뻐 '백만불짜리 각선미'로 불린다. 김사랑이 최근 해외에서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방치된 멘홀에 빠져 골절상을 입고 수술을 받았다. 국내 최고의 각선미를 갖고 있다는 여배우의 사고 소식은 실검 1위에 오를 정도로 관심이 뜨거웠다. 김사랑은 신체보험에는 가입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연예인 신체보험은 만일의 사고 대비용이지만 해당 인물의 '가치’를 나타내는 가늠자 역할도 하고 있어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연예계 대체적인 시각은 우리나라도 조만간 해외스타들 처럼 특정부위 보험이 활성화 될 것으로 보고있다. 몸이 가장 큰 자산인 스타의 신체 보험은 그만큼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겠다는 의지로도 볼 수 있겠다.




배우 김사랑./ 더팩트 DB

팬들이 안타까워하는 '백만불짜리 각선미' 김사랑의 모습 화보로 꾸며 봤다.



leebean@tf.co.kr

사진기획부 photo@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