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정복' 방탄소년단 진, 8일 '뮤직뱅크' MC 출격

풀빵닷컴N 2018/06/07
0 0 824

방탄소년단 진, '뮤직뱅크' 스페셜 MC로 활약!

최근 빌보드를 정복한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26·본명 김석진)이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스페셜 MC를 맡는다.


7일 KBS의 한 관계자는 <더팩트>에 "진이 8일 방송될 '뮤직뱅크' 스페셜 MC를 맡는다"며 "이날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는 라붐 솔빈과 마지막을 함께 장식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해당 방송을 통해 확인해줬으면 좋겠다"고 짧게 답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18일 세 번째 정규 앨범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를 발표했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FAKE LOVE)'가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빌보드 핫100에서도 10위에 오르며 겹경사를 맞았다.



방탄소년단의 진(왼쪽에서 세번째)은 라붐의 솔빈과 '뮤직뱅크' MC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더팩트DB

방탄소년단은 국내에서도 음원차트 1위는 물론 음악방송 8관왕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일에는 SBS 8 뉴스에도 출연해 분야를 넘나드는 활동을 펼쳤다.


빌보드를 강타하며 주가를 더욱 높인 방틴소년단 진의 스페셜 MC 소식이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진은 앞서 SBS '인기가요' KBS2 '가요대축제' 등에서 MC를 맡아 화려한 진행 솜씨를 뽐낸 바 있다.


한편, '뮤직뱅크'의 고정 MC였던 이서원은 성추행 논란으로 하차했다. 이후 '뮤직뱅크'는 스페셜 MC 체제로 전환됐다. 빅스 엔, 하이라이트 손동운, 샤이니 태민이 빈자리를 채웠다. 진은 네 번째 스페셜 MC다.



psg@tf.co.kr

[대중문화이슈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