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상반기 결산, 김경호부터 양동근까지 '최강 라인업'

풀빵닷컴N 2018/06/30
0 0 519



'불후' 예측불허 상반기 결산, 최후의 승리팀은?

'불후의 명곡' 이번 상반기 최종 우승 트로피는 누구에게 돌아갈까. '2018 상반기 결산 기획' 특집의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30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는 올해 상반기 동안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우승 트로피를 차지한 최강 보컬리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이번 상반기 명곡 판정단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이들은 '상반기 왕중왕전'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튀는 빅매치를 벌인다. 이날 경연자로는 가수 김경호, 이지훈, 양동근, 테이, 정승환, 그룹 V.O.S. 그리고 소리꾼 김나니와 현대무용가 정석순이 출격한다.



이날 방송에는 상반기 우승팀인 가수 김경호, 이지훈, 양동근, 테이, 정승환, 그룹 V.O.S., 소리꾼 김나니와 현대무용가 정석순이 출연해 최후의 우승팀이 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인다. /KBS 제공

2018년 상반기 최다 우승과 올킬 기록 보유자인 김경호는 등장만으로도 경쟁자들을 한껏 긴장시킨다. 또 무대를 압도시키는 가창력으로 '불후의 명곡' 첫 단독 우승의 영예를 안은 이지훈과 최고 승률을 자랑하는 양동근은 승자를 예측하지 못하게 한다.

롤모델 웨스트라이프의 셰인 파일란 편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하며 그의 내한 공연에 단독 게스트로 초청받은 V.O.S.와 한국 대표 감성 발라더 테이의 무대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것은 물론 마음을 감성으로 흠뻑 적신다.


이뿐만 아니라 절절한 무대를 선보이는 '예술가 부부' 김나니와 정석순은 애절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눈물을 훔치게 만든다. 이어 아이돌 커버 댄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차세대 명품 보컬' 정승환은 또 어떤 무대로 깊은 울림을 선물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왕중왕전을 통해 이번 상반기 '최종 우승팀'의 자리를 꿰차기 위한 일곱 팀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 가운데, 이들이 어떠한 색다른 편곡을 더해 풍부한 무대를 꾸밀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jie@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