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판사님께' 수목드라마 1위…'시간' 2위

풀빵닷컴N 2018/07/26
0 0 522

'친애하는 판사님께', 쾌조의 출발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가 첫 방송과 동시에 수목드라마 1위를 거머쥐었다. 같은 날 방송을 시작한 MBC '시간'은 2위를 차지했다.


26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는 "25일 첫 방송한 '친애하는 판사님께'(극본 천성일, 연출 부성철)의 1, 2회 시청률이 각각 5.2%와 6.3%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같은 시간대 지상파 수목드라마 1위다.


또 같은 날 방송을 시작한 '시간'(극본 최호철, 연출 장준호)의 1, 2회는 3.5%와 4%를 기록하며 지상파 중 2위를 차지하게 됐다. KBS2 '당신의 하우스 헬퍼'(극본 김지선, 연출 전우성) 13, 14회는 각각 2.3%와 2.7%로 수목극 꼴찌를 하게 됐다.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실전 법률'을 바탕으로 법에 없는 통쾌한 판결을 시작하는 불량 판사의 성장기다. 배우 윤시윤, 이유영, 박병은, 나라 등이 출연한다.


'시간'은 누구에게나 주어진 유일한 시간과 결정적인 매 순간, 각기 다른 선택을 한 네 남녀가 지나간 시간 속에서 엮이는 이야기를 담는다. 배우 서현과 김정현이 주연이다.


psg@tf.co.kr

[대중문화이슈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