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SNS 적당히 했으면 하는 스타 8위…설리 톱

풀빵닷컴N 2018/07/31
0 0 466

YG 수장 양현석 2위, 김부선 3위

걸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이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제발 적당히 했으면 하는 스타' 8위에 랭크됐다.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1위를 차지했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SNS 제발 적당히 했으면 하는 스타는?'이란 주제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박봄은 863표(9.1%)를 받아 8위에 이름을 올렸다.


1위는 설리로 1831명(19.3%)이 선택했다. YG엔터테인먼트 수장 양현석 대표가 1221명(12.9%), 배우 김부선이 914명(9.6%)을 기록했다. 이어 방송인 박지윤, 래퍼 블랙넛, 빅뱅 승리, 씨잼이 뒤를 이었으며 박봄 뒤로는 가수 겸 배우 수지, 슬리피, 구하라가 위치했다.



설리는 평소 SNS를 적극 활용하는 스타로 손꼽힌다. 그는 장어구이 영상 등 자신의 일상을 그대로 노출하는 경향이 있다. /더팩트 DB

설리는 SNS에 올린 여러 사진이 누리꾼 사이에서 성적 논란을 불러일으키며 비판을 받았다. 또한, 자신이 올린 장어구이 영상과 관련해 네티즌들과 동물학대 설전을 벌이기도 했다.


양현석 대표는 SNS를 통해 소속 뮤지션들의 활동을 예고하며 팬들의 관심을 샀지만, 실제 실행된 것이 많지 않아 팬들의 불만을 샀다.


자신이 연루된 여러 이슈에 대해 평소 SNS로 입장을 밝혀 온 김부선은 종종 감정적 대응해 누리꾼의 공감을 얻지 못했다.



khk0204@tf.co.kr

[대중문화이슈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