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김홍경, SBS 단막극 '맨발의 디바' 주인공 발탁

풀빵닷컴N 2018/08/01
0 0 1162

김홍경 "무섭지만 기쁘고 감사해"

신인 김홍경이 SBS모비딕 미니연애시리즈 '맨발의 디바'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김홍경은 오는 11일 밤 12시 15분, 12일 12시 25분 방송될 2부작 '맨발의 디바'에서 하루(JBJ 켄타) 준경(JBJ 김상균)과 같은 밴드 멤버인 박세정 역을 맡았다. '맨발의 디바'는 귀신으로 존재하는 연지(한지선 분)와 두 지망생 준경, 하루, 박세정의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로맨스다.


그간 단편 영화를 통해 대중과 호흡했으며 '맨발의 디바'로 브라운관 신고식을 치르게 된 김홍경은 소속사 루브이앤엠을 통해 "무섭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 묘한 기분이다. 하나만 꼽으라면 감사함일 것이다. 기회를 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촬영하고 있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홍경은 '맨발의 청춘'으로 브라운관 데뷔하게 된 소감으로 "무섭고 기쁘며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루브이앤엠 제공

SBS '인기가요'를 맡았던 김용권 PD가 메가폰을 잡아 제작 전부터 주목을 받은 '맨발의 디바'는 JBJ가 활동 중단 후 처음 지상파 출연작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맨발의 디바'는 매회 짧은 결론이 있는 에피소드 형식의 웹드라마와 달리 TV 드라마 느낌의 전체 스토리가 진행되는 미니연애시리즈 형식이다. 웹드라마로는 매우 이례적으로 지상파를 통한 방송이 결정되면서 대중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오는 10일 오후 1시에는 POOQ를 통해 선 공개된다.



khk0204@tf.co.kr

[대중문화이슈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