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환 대표 "폭행·폭언 절대 없었다…법적 대응할 것"(전문)

풀빵닷컴N 2018/10/19
0 0 337

김창환 대표 "직원을 잘못 관리한 것 뿐, 법적대응하겠다"

보이밴드 더 이스트라이트(멤버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 이석철, 이승현, 김준욱)의 멤버 이석철이 자신의 소속사 미디어라인으로부터 상습적인 폭행과 협박을 받았다고 폭로한 가운데 김창환 대표가 이를 강력하게 부인하며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김창환 대표는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이 밝히며 "직원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난 것에 대해 부덕함을 통감하고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이석철군의 기자회견을 보면서 1년 4개월 전 멤버들의 폭행 피해를 처음 알게 되었을 때처럼 너무나 가슴이 아팠습니다"며 "어제도 밝혔듯 제가 지난 30년 동안 수많은 가수들을 발굴해 오면서 단 한번도 폭행을 사주하거나 방조한 적이 없으며 멤버들을 가르치거나 훈계한 적은 있어도 폭언이나 폭행을 한 적이 없음을 다시 한번 밝힙니다"고 기존의 입장을 유지했다.



김 대표는 "저의 잘못과 불찰에 대해서 주시는 비판은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모든 의혹에 대해서도 정직한 태도로 마주하여 바로잡기 위해 노력하겠지만, 과장된 허위사실로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적극 대응하고자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프로듀서 A 씨가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의 폭행 사실을 인정했으며 책임을 통감하고 퇴사했다고 밝힌 바 있다. 동시에 폭행 사실을 알게 된 후에는 부모님과 대화를 통해 원만히 해결하였으며 이후 폭언이나 폭행은 없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창환 회장이 이를 방조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하지만 오늘(19일) 리더 이석철은 서울 광화문 변호사 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지난 2015년부터 지하 연습실과 녹음실, 옥상 등에서 소속사 A 씨로부터 야구방망이 등으로 엉덩이를 상습적으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논란이 확대되자 김창환 대표가 직접 입장을 밝히기에 이르렀다.



진실공방으로 번진 이번 사건. 어떻게 결말을 맺을지 사람들의 눈과 귀가 집중되고 있다.



아래는 김창환 대표 공식입장 전문이다.


더 이스트라이트의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의 회장 겸 총괄프로듀서인 김창환입니다.



먼저, 직원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난 것에 대해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와 더 이스트라이트를 책임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제 부덕함을 통감하고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석철군의 기자회견을 보면서 1년 4개월 전 멤버들의 폭행 피해를 처음 알게 되었을 때처럼 너무나 가슴이 아팠습니다. 하지만, 어제도 밝혔듯이 제가 지난 근 30년 동안 수많은 가수들을 발굴해오면서 단 한번도 폭행을 사주하거나 방조한 적이 없으며, 멤버들을 가르치거나 훈계한 적은 있어도 폭언이나 폭행을 한 적이 없음을 다시 한번 밝힙니다.



저의 잘못과 불찰에 대해서 주시는 비판은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모든 의혹에 대해서도 정직한 태도로 마주하여 바로잡기 위해 노력하겠지만, 남아있는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4명의 미래를 위해서라도 과장된 허위사실로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적극 대응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논란으로 걱정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홈플러스, 동물학대 논란에 '불매운동' 불똥 튈까

· 文대통령, 김정은 메시지 전해…교황 "北 초청장 오면 무조건 응답"

· [TF영상] 김성태, 국감 중 서울시청 급습…"노숙도 불사"

· [TF초점-오늘의루머①] 연예계 지라시, 뉴스가 되기까지

· [TF영상] 한국당 법사위 F4(?)가 국감을 대하는 자세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