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도 좋아' 분노하는 강지환, 무릎 꿇은 백진희…'살벌한 케미'

풀빵닷컴N 2018/11/14
0 0 361



그날 마케팅팀 회의실에선 무슨 일이?

배우 강지환과 백진희가 하루도 조용할 날 없는 '살벌 앙숙 케미'를 드러낸다.


KBS는 14일 공식 보도자료로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 5회 예고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 8일 방송에서 강지환이 죽음과 동시에 그 하루가 다시 시작되는 타임 루프를 겪는 이야기 후를 그렸다.


공개된 사진 속 백진상(강지환 분)은 뒤통수에 반창고를 붙인 채 분노를 터뜨리고 있다. 원리원칙주의자 성격처럼 흐트러짐 없는 외형을 고수하던 그의 뜻밖의 면모가 드러난 것이다. 또한 이루다(백진희 분)는 무릎을 꿇고 그를 노려보는 표정을 짓고 있다.


이루다 덕분에 죽음을 피하게 된 백진상이 그녀를 향해 달려들 듯 쏘아보는 이유와, 그들 사이에 벌어진 위험천만한 사건은 14일 방송분에서 그려진다.


앞서 지난 4회 엔딩에서 이루다는 타임 루프를 끝내기 위한 '백진상 갱생시키기'에 돌입했다. 이어 백진상의 목숨을 대차게 구하는 활약을 펼쳐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다.


한편 KBS 2TV '죽어도 좋아'는 오늘(14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지금 그는?] 장바구니 든 홍상수, '연인' 김민희 외조 '당당'

· [연예가클로즈업] 견미리 박해미 혜은이, '남편 수난' 속앓이

· 빅히트, 방탄소년단 둘러싼 논란에 직접 입 열었다(공식)

· [TF사진관] “바로 이 맛이야!” 최태원 SK 그룹 회장, '짜릿한 헹가래’

· [TF프리즘] "초유의 법정공방"…강성훈 vs 팬덤, 어떻게 될까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