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 종영, 서현진X이민기X이다희X안재현 소감& 관전포인트는?

풀빵닷컴N 2018/11/19
0 0 423



한세계와 서도재는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가 최종회를 앞두고 있다.


'뷰티 인사이드' 홍보 대행사 피알제이는 19일 공식 보도자료로 배우들의 방송 시청 독려 메시지와 마지막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드라마는 최종회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한 달에 한 번 타인의 얼굴로 변하는 톱스타 한세계로 분한 서현진은 "무더위 속에서 시작했는데 어느덧 쌀쌀한 계절이 됐습니다. 벌써 종영이라니 아쉽습니다. 제가 한세계를 만나 느낀 행복만큼 시청자들께도 '뷰티 인사이드'와 한세계가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조금 특별하지만 보통의 사람들처럼 울고 웃고 헤어지고 만나며 살아가는 인물들의 마지막을 함께 해주세요"라고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이민기는 "그간 작업해온 시간들이 너무 짧게 느껴집니다. 도재를 보내는 마음이 서운하고 세계와 만들어 갈 내일이 더는 없다는 게 아쉽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남긴 여러 감정은 저와 여러분의 가슴속에서 앞으로도 나름의 도재와 세계로 함께 살아갈 수 있을 거라 믿어봅니다"라며 "하나의 끝은 또 하나의 시작이라는 말처럼 끝이지만 시작이 될 마지막 회까지 함께 해주시길 바라며, 그동안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그는 "첫 회를 시작할 때 마지막 회가 너무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볼 수 있게 됐네요. 초반의 인물들을 떠올리며 마지막 회를 기다려보시면 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요?"라고 관전 포인트를 제시했다.


이다희도 '뷰티 인사이드'를 떠나보내는 마음을 전했다. 그는 "벌써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강사라에 빠져 있었어요. 시청자분들도 사라에게 많은 사랑을 주셔서 더욱 아쉽습니다. 사라와 은호의 로맨스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설레기도 하고 애틋하기도 했던 세기커플과 사라 은호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결말을 맺을지 궁금하시죠? '뷰티 인사이드'의 마지막, 놓치면 후회하실지도 몰라요"라며 마지막까지 강사라 다운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안재현은 "설레고 기대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뷰티 인사이드'가 벌써 마지막을 향하고 있다니 믿기지 않습니다. 은호로 살았던 매 순간이 행복했고 벅찼습니다. 시청자 여러분께도 휴식 같은 드라마가 됐길 바라며 은호를 사랑해주시고 지켜봐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만능 알바봇에 비주얼까지 다 갖춘 은호의 또 다른 매력이 밝혀진답니다. 은호와 사라의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끝까지 지켜봐 주세요"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 최종장을 여는 15회는 19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움짤뉴스] 우아한 손예진, '예쁜 누나'의 품격

· [TF비즈토크] 모건스탠리PE '갑질', 곤욕은 엉뚱한 사람 몫?

· [TF사진관] 홍윤화-김민기, '결혼식 기자회견도 해프닝 가득!'

· '그것이 알고싶다' 가정폭력 故강슬기 씨 살해 사건에 국민 '분노'

· 힙합계로 번진 '이수역 폭행' 논란… 산이 vs 제리케이 맞디스전 '고조'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