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원 측 "계약 해지? 구두로 협의한 것 뿐…아직 아냐"

풀빵닷컴N 2018/11/22
0 0 319



이서원 계약 해지? 소속사는 '부인'

배우 이서원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가 이서원과 계약 해지설을 부인했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22일 <더팩트>와 통화에서 "이서원과 계약을 해지한 것이 아니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스포츠 투데이는 "블러썸엔터테인먼트가 이서원과 계약을 해지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에 소속사는 "이서원이 바로 연기 활동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며 "그로 인해 부모님과 구두로 협의를 한 것뿐이다"고 말했다. 이어 "정식으로 계약을 해지한 것이 아닌데 이야기가 와전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서원은 지난 20일 조용히 입대했다. 소속사는 그가 "군인의 신분으로 군사법원을 통해 재판에 성실히 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서원은 지난 4월 술자리에 함께 있던 여성 연예인을 추행해 물의를 일으킨 바 있다. 피해자가 이를 거부하며 자신의 남자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하자 흉기로 협박한 혐의를 받고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그 의원 지역구에선] "이언주?" 광명을 주민들은 '설왕설래' <하>

· [TF현장] "많은 도움 됐다" KB굿잡취업박람회에 모인 교복 물결

· [TF초점] 홍준표, 전격 현실 정치 복귀…한국당 미칠 파장은?

· [한국 우즈베키스탄] 벤투호 최다골승 피날레, 데뷔 최다연속무패 '신기록'

· [TF이슈] '부모 사기설' 마이크로닷, 뒤늦은 사과에 양분된 여론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