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입증' 임팩트, '팬앤스타' 라이징스타 3주 연속 1위

풀빵닷컴N 2018/11/27
0 0 310

그룹 임팩트가 '팬앤스타' 라이징투표 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임팩트는 19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팬앤스타' 11월 셋째 주 클라스상 투표에서 103,780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그 뒤를 이어 MXM이 69,382표를 얻으며 2위에 머물렀고 아스트로은 3,095표를 얻으며 3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팬라스상'은 '팬앤스타 라이징스타상'의 줄임말이다. 후보는 ‘팬앤스타’가 임의로 선정하며 향후 대세로 떠오를 잠재력을 가진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한다. 데뷔 연도와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특색 있는 음악활동으로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는 아티스트라면 누구나 후보에 올라갈 수 있다.


‘팬라스상’에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면 특별한 특전이 주어진다. 먼저 한국과 일본, 중국 더팩트 사이트에 수상 소식을 알린다. 팬라스상을 수상한 기쁜 소식을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접할 수 있다. 해외에도 수상 소식을 알리며 글로벌한 한류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수상을 축하하는 영상이 한국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에서 상영된다. 또 트로피를 직접 전달하며 팬들의 마음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연중 차트에서 5주 연속 1위를 한 아티스트는 내년 초 개최되는 가요시상식의 ‘팬라스상’(가제) 후보에 다시 오른다. 후보 중에서 1위를 차지하면 시상식에 초대된다.


임팩트의 1위 소식에 닉네임 'IFyouever'는 "우리 임팩트 사랑하고 여태까지 해낸게 너무 뿌듯해요. 항상 모든 행동으로 행복과 사랑을 줘서 고마워요. 제가 이렇게 귀한 보물을 찾아서 너무 복받았고 세상 모든 사람들도 찾을 때까지 응원하고 포기 하지 않을게요. 파이팅"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velyvelytae'은 "임팩트 1위 축하해! 그대들이 가는 길이 늘 찬란하기를 응원해!"라고 축하했다.


한편 '팬앤스타'에서는 26일부터 오는 12월 3일까지 11월 넷째 주 '팬라스상' 투표를 진행한다. 후보에는 임팩트, JBJ95, 김동한, 우주소녀, ATEEZ, 이달의 소녀가 올랐다.





narae@tf.co.kr

[인기기사]

· <더팩트>'인강학교 폭행' 보도, 한국기자협회 '이달의 기자상' 수상!

· 文대통령, G20 참석 차 출국…체코 등 순방 주요 정상 '외교전'

· [재계 정기 인사] 구자은, LS엠트론 회장 승진…'사촌 경영' 맥 잇기

· [TF현장] '박용진 3법' 80.9% 조속처리 여론조사에도…한유총 "일부 의견"

· 최태원 SK 회장, '중국→베트남→북미' 글로벌 '광폭 행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