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김기방 "조인성보다 내가 더 낫다"…자신감 근거는?

풀빵닷컴N 2019/01/10
0 0 415



김기방 아내, 어떤 사람이길래?

배우 김기방이 미모의 아내를 언급하며 절친 조인성과 지신을 비교해 우월감을 느꼈다.


지난 9일 오후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야수들의 은밀한 매력'에는 김기방, 김인권, 개코, 미쓰라진이 출연했다. 이날 김기방은 '걸어 다니는 중소기업'이라고 불리는 능력 있는 아내 자랑을 하며 조인성과 자신의 삶을 비교했다.


김기방은 아내 김희경 씨를 언급하며 "화장품이랑 옷 사업을 하고 있다. 아내가 미스틱(김기방 소속사)을 도와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내가 태어나서 제일 잘한 일이 결혼한 일이다. 결혼 후 입금된 출연료를 모두 아내에게 준 뒤 1년 동안 일을 하지 않고 '꽁냥 꽁냥' 중이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김기방은 아내의 회사에 관해 "직원을 다 합치면 100명 정도다"며 "CEO는 언니네 부부이고 아내는 부대표로 있다. 가족 사업이다"고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내 자랑으로 사랑꾼 면모를 보인 김기방은 "난 평소에 눈치 보지 않고 편하게 돌아다닐 수 있기에 조인성보다 나은 삶을 살고 있다"며 "그리고 예쁜 아내와 결혼했다"고 흐뭇하게 웃으며 말했다.


한편 김기방의 아내 김희경 씨는 한 화장품 브랜드의 부대표로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故 하용수 8일 오전 7시 발인…영화·패션계 동료 등 120여명 참석(영상)

· [TF초점] 임종석·한병도·윤영천 靑 참모진 교체와 무성한 '설(說)'

· [2019 CES] "TV 혁신 보려면 이곳에" 삼성 '퍼스트룩'에서 만난 신기술(영상)

· [TF초점] '신재민 폭로' 핵심은 뒷전, 파생 이슈 부각

· [TF이슈] 성실한 아이유, 난데없는 '투기 의혹'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