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정유안 소속사 "경찰 조사·진위여부 파악 중…심려끼쳐 죄송"(공식)


정유안 소속사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출연여부 협의 중"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신인배우 정유안(20) 소속사가 대중에게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정유안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는 10일 보도자료를 내고 "먼저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본인에게 확인한 바, 정유안은 최근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고 (술자리에서) 나오기 전 주변 손님과 신체 접촉이 있었던 것에 대해 경찰 조사를 한차례 받았다"며 "관련 혐의에 대해 조사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소속사 역시 신중하게 진위 여부를 파악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일간스포츠는 "정유안이 최근 한 술자리에서 만난 여성을 상대로 성추행 혐의로 신고를 당해 경찰 조사를 받았다"며 "추가 조사가 남아있는 상태"라고 보도했다.


소속사는 "정유안 역시 사실 여부를 떠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이며 성실하게 조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정유안의 입장을 대변했다.


정유안은 올봄 케이블 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할 예정이었다. 출연 여부에 대해 소속사는 "제작진과 협의 중에 있으나, 현재로서 정해진 바는 없다"고 설명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제작사 관계자 또한 <더팩트>에 "아직 결정된 바 없다"며 "금일 가운데 매니지먼트 담당자와 미팅이 예정돼 있다"고 말했다.


다음은 정유안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VAST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보도된 배우 정유안과 관련된 당사의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먼저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소속사측이 본인에게 확인한 바, 정유안 군은 최근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고 나오기 전 주변 손님과 신체 접촉이 있었던 것에 대해 경찰 조사를 한차례 받았습니다.


현재 관련 혐의에 대해 조사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소속사 역시 신중하게 진위여부를 파악 중에 있습니다.


정유안 본인 역시 사실 여부를 떠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성실하게 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의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제작진과 협의 중에 있으나, 현재로서 정해진 바는 없습니다.


또한, 정확한 사건의 진위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만큼 추측성 추가 보도를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이런 일로 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joy822@tf.co.kr
[연예기획팀ㅣssent@tf.co.kr]


[인기기사]

· 故 하용수 8일 오전 7시 발인…영화·패션계 동료 등 120여명 참석(영상)

· [TF초점] 임종석·한병도·윤영천 靑 참모진 교체와 무성한 '설(說)'

· [2019 CES] "TV 혁신 보려면 이곳에" 삼성 '퍼스트룩'에서 만난 신기술(영상)

· [TF초점] '신재민 폭로' 핵심은 뒷전, 파생 이슈 부각

· [TF이슈] 성실한 아이유, 난데없는 '투기 의혹'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풀빵닷컴N

작성일2019/01/10 조회수167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