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해"…사무엘, 韓·日 밝힌 글로벌 전광판

풀빵닷컴N 2019/01/17
0 0 287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가수 사무엘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과 일본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7일 '팬앤스타'는 서울 압구정 CGV에서 상영 중인 사무엘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2월 14일 '팬앤스타'는 사무엘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700% 달성했다. 이로써 15일부터 21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 서울 압구정 CGV 스크린, 서울 2호선 지하철 43개역 전광판 (일부 제외), 외국인 전용 트레블 버스 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사무엘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fla'는 "무엘이는 가넷의 자랑 행복 기쁨. 내년엔 올해보다 더 좋은 추억 많이 만들자"라고 전했다. 닉네임 '맬맬멜보싶'은 "나 태어나길 잘했어, 사무엘의 생일을 축하할 수 있어서. 평생 사랑해"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대전가넷'은 "무엘이가 최고. 자존감을 잃지 않길. 사랑한다"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곤지1'은 "가넷과 평생 함께 즐거운 생일 맞이하자. 무엘이가 가는 길 꽃길 되도록 열심히 응원할게"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justmel'은 "2019년뿐 아니라 평생 가넷과 함께하자"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팬앤스타'는 오는 4월 24일 인천 남동구 남동체육관에서 '더팩트 팬앤스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narae@tf.co.kr


[인기기사]

· [TF현장] 여자친구 '해야', 예린이가 미는 거 "맞지, 맞지?"(영상)

· '암사역 흉기 난동', 현장 영상 확산…경찰 대응 미숙 논란

· [TF의 눈] '몰카범' 변호사 등록 파문...'성범죄' 변호할 수 있나

· 육성재·용준형·이기광, '특혜 논란'으로 학위 취소 '위기'

· [TF인터뷰] 'DJ 활동재개' 맥시마이트, "폭행논란 깊이 반성한다"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