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예서" 말고 "우리 정우"...'둥지탈출3' 신재은, 염정아 된 줄

풀빵닷컴N 2019/01/23
0 0 452

신재은, '현실판 염정아'?

방송인 조영구 아내 신재은이 JTBC 드라마 'SKY캐슬'에 나온 책상을 언급해 화제다.


22일 오후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는 조영구와 신재은이 출연해 'SKY캐슬'에 나온 '예서 책상'을 두고 신경전을 벌였다. 이날 신재은은 극 중 배우 염정아의 딸로 나오는 예서가 사용하는 1인용 독서실 책상에 눈독을 들여 조영구로부터 핀잔을 들었다.


신재은은 '예서 책상'을 언급하며 "요즘 이 책상이 화제다"며 "이 안에 들어가서 공부하는 거다. 지금 난리다"고 말했다. 이어 "독서실 비용이 한 달에 10만 원이라고 생각하면 2년에 240만 원인데 (아들이) 앞으로 몇 년을 더 학교 다녀야 하는 걸 생각하면 필요하다"라고 조영구를 설득했다.


이에 조영구는 "정우는 이런 거 없어도 잘 공부한다"며 "닫힌 공간, 밀폐된 공간에서 공부하는 모습 자체가 너무 싫다"고 반대했다. 또한 "앞으로 열심히 돈을 벌어서 정우를 도와주겠다"며 "이런 책상은 사지 마라. 지금 좋다고 하는 건 잠깐이다"라고 단호히 말했다.


한편 조영구 신재은 부부의 아들 조정우는 올해 고려대 영재교육원 수·과학 융합 영역에서 영재 판명을 받아 입학을 앞둔 수재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한국 2-1 바레인] '백업' 김진수 연장 헤더 결승골, 천신만고 8강 진출

· [TF초점] "제가 해결하겠다" 스스로 판 키운 손혜원의 역설

· '콧대 낮춘' 애플, 실적 회복 카드 '아이폰SE 2' 꺼낼까

· [TF댓글뉴스] 현빈·손예진, 열애설 '또' 부인…"거짓말!"

· [TF확대경] 文대통령, 왜 임종석·한병도 다시 불렀을까?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