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송윤형, 호감과 열애의 씁쓸한 뒷맛

풀빵닷컴N 2019/02/15
0 0 726



데이지 송윤형, 그래서 사귀는 거야? 아닌거야?

"호감을 느끼고 만났습니다" vs "사귀는 사이 아닙니다"


최근 주가를 올리던 보이그룹, 아이콘(B.I, 김진환, BOBBY,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의 송윤형과 '뿜뿜'으로 존재감을 확실히 한 걸그룹 모모랜드(혜빈, 연우, 제인, 태하, 나윤, 데이지, 아인, 주이, 낸시)의 데이지가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하지만 소속사를 통해 들은 두 사람의 '열애설'은 서로 입장이 전혀 다르다. 팬들은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


14일 스포츠서울은 아이콘 멤버 송윤형과 데이지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가요계 선·후배로 처음 만나 친분을 쌓다가 3~4개월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 매체는 가요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은 데이트도 즐기고 여느 연인과 마찬가지로 잘 지내고 있다"며 "굉장히 잘 어울리는 예쁜 커플이다"고 구체적인 이야기를 전해 신빙성을 높였다.


열애설이 보도된 뒤 데이지와 송윤형의 소속사는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밝히겠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이후 약 한 시간 뒤 비슷한 시기에 열애설과 관련한 공식입장을 발표한 두 소속사. 하지만, 입장은 전혀 달랐다.


데이지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하며 "최근 데이지와 송윤형이 호감을 느끼고 만나기 시작했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하지만 송윤형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호감을 갖고 만남을 가졌지만, 사귀는 것은 아니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열애설이 불거진 아이콘 송윤형과 모모랜드 데이지. /송윤형 인스타그램, 모모랜드 인스타그램 캡처

열애설과 관련, 양측 소속사의 입장이 다른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사생활이라 알 수 없다"며 열애설에 노코멘트로 응대했던 일은 있어도 한쪽만 열애를 인정하는 상황은 극히 드물기 때문.


아이돌 이미지에 가장 치명적일 수도 있는 열애설이다. 소속사의 소극적인 대응은 최선을 위한 어쩔 수 없는 방법일 수도 있다. 하지만 열애설의 결론은 씁쓸할 뿐이다. 팬들에겐 오해를, 당사자인 데이지와 송윤형에게 큰 상처로 남지 않았을까. 데이지와 송윤형의 열애, 혹은 호감에서 끝난 관계. 진실은 두 사람만 알 뿐이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FACT체크] 문재인 정부가 '헌법을 위반' 했다고?

· [TF초점] 대우조선 품는 현대重, 中·日 해외 집중 견제 풀어야

· [TF이슈] '얼마나 변했길래…' AOA 지민, 전→후 비교해보니

· [TF초점] 황교안·김진태와 오세훈의 딜레마 '박근혜'

· [TF댓글뉴스] '성형NO 투병 끝' 서유리, 해명했지만..."변신인데?"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