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요정인 줄'...고아라, '천사룩' 눈길

풀빵닷컴N 2019/02/17
0 0 662


고아라, SBS '해치' 제작발표회 참석

배우 고아라가 맑고 청초한 매력으로 현장을 환하게 밝혔습니다.


고아라는 11일 서울 양천구 SBS목동사옥에서 열린 SBS 드라마 '해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고아라는 리본 디테일로 넥라인 포인트를 준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를 착용해 고혹적이면서도 봄이 물씬 느껴지는 이미지를 풍겼습니다. 흰 피부에 어울리는 쥬얼리가 특징인 드롭 이어링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배가했습니다.


특히 스트랩에 입체적인 꽃장식과 함께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원피스는 고아라만의 청순하고 차분한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고아라는 '해치'에서 사헌부 내 다모는 물론이요, 모든 소유(수사관)를 통틀어 무술과 수사에 가장 능한 인재 중의 인재 여지로 분합니다.


'해치'는 왕이 될 수 없는 문제적 왕자 연잉군 이금(정일우 분)이 사헌부 다모 여지(고아라), 열혈 고시생 박문수(권율 분)와 손잡고 왕이 되기 위해 노론의 수장 민진헌(이경영 분)에 맞서 대권을 쟁취하는 유쾌한 모험담과 성공담을 그립니다. 지난 11일 처음 방송했습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포커스] '복귀 조짐' 박봄, 공백기 끝 '제2의 봄' 올까

· [TF주간政談] '5·18 망언' 김진태 전당대회 인기몰이, 한국당 '시끌시끌'

· [TF이슈] 검찰 "양예원, 무고죄 무혐의"..."카톡은 증거 아닌가?"

· [업앤다운] 이지애♥김정근, 둘째 소식부터 김병옥·안재욱 음주운전까지

· 손석희 JTBC 대표, 고소인·피고소인 신분으로 16일 경찰 출석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