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측 "타카하시 쥬리와 전속 계약 체결...곧 데뷔"

풀빵닷컴N 2019/03/04
0 0 606

'프로듀스48' 출연한 타카하시 쥬리, 한국 데뷔 코앞?

일본 걸그룹 AKB48 멤버로 활동한 타카하시 쥬리가 한국 기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와 손잡았다.


울림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더팩트>에 "(타카하시 쥬리가) 울림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한 것이 맞다"고 밝히며 "론칭 준비중인 울림 신규 걸그룹 멤버로 참여할 예정이며, 조만간 데뷔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오후 타카하시 쥬리는 일본에서 열린 생일 이벤트에서 팬들에게 "AKB48을 졸업하고 한국의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한다"며 "지난 2월 데뷔 준비를 위해 한국에 다녀왔다"고 고백했다.


타카하시 쥬리의 새 보금자리가 된 울림 엔터테인먼트에는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아이즈원 멤버 권은비, 김채원 등이 소속돼있다.


한편 타카하시 쥬리는 지난해 방송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최종 순위 16위를 기록하며 아이즈원으로 데뷔하지 못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프리즘] "커플 아닌 부부 예능이 대세" '동상이몽2' '아내의 맛'

· [TF취재기] 오는 길도 멀었는데 갈 길은 '너무' 먼 김정은

· 이정현, 4월의 신부 된다..."세 살 연하 정형외과 의사" (전문)

· [TF프리즘]지금까지 이런 매출은 없었다...'극한직업' 1376억 수익

· "LM엔터테인먼트와 분쟁 중" 강다니엘, 앞으로 활동은?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