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종암 투병' 김영호 "수술 잘 끝내...항암치료 이겨낼 것"

풀빵닷컴N 2019/03/14
0 0 442

김영호, 한달 전 육종암 진단

배우 김영호(52)가 육종암 투병 중인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김영호는 14일 오전 TV리포트에 "갑작스러운 암 진단 소식에 나 역시 정말 많이 놀랐지만, 열심히 치료받아 이겨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많은 사람이 함께 걱정해주고 기도해줘서 수술이 무사히 잘 끝났다"며 육종암 수술 사실을 밝혔다. 그는 "앞으로 힘든 싸움을 하겠지만 지금 이 응원 잊지 않겠다"며 "정말 감사하다. 나를 위해 울먹여준 그 마음. #병원 #투병 #수술 #응원 #기도"라고 남겼다.


김영호는 한 달 전 육종암 진단을 받았다. 그는 허벅지에 생긴 악성 종양 제거 수술을 받고 현재 항암 치료 중이다. 육종암은 근육, 뼈, 혈관, 연골 등 위장기관을 제외한 결합조직에 발병하는 암이다.


동료 배우인 김혜진도 자신의 SNS에 김영호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악성종양 따위 한 방에 날리시고, 무사히 수술 잘 마쳤다"며 "남은 항암치료도 거뜬히 싸워 이길 수 있도록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김영호는 1999년 영화 '태양은 없다'(감독 김성수)로 데뷔했다. 드라마 '야인시대' '기황후' '슈츠' 등에 출연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의 눈] 정준영, 역대 최악의 연예인

· [TF초점] '文의 남자' 당 복귀 러시…득실 미지수

· [TF초점] 정유업계, 경유세 인상에 LPG 규제 완화 움직임까지 '이중고'

· [TF히스토리]버닝썬 폭행사건부터 승리 은퇴·정준영 몰카까지

· "구광모 회장의 결단" LG, 전국 초·중·고에 공기청정기 1만 대 지원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