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유인석 유리홀딩스 대표·윤총장과 골프 식사 회동?

풀빵닷컴N 2019/03/19
0 0 683

박한별, "관련 없다"고 했으면서?

빅뱅 승리가 포함된 단체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경찰총장'으로 불린 윤 모 총경이 배우 박한별과 그의 남편 유인석 유리홀딩스 대표와 함께 골프와 식사를 한 정황이 드러났다.


경찰은 지난 18일 서울시 종로구 내자동 서울지방경찰처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가수 최종훈으로부터 윤 총경, 유인석·박한별 부부와 함께 골프를 쳤다는 진술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골프 비용을 누가 냈는지도 확인할 방침이다.


앞서 최종훈은 지난 16일 경찰에 "음주운전 무마 의혹과 윤 총경은 관계가 없다"고 진술한 바 있다. 하지만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SBS '8뉴스'는 승리와 정준영, 최종훈 등 단체 카카오톡 대화방 참여 인물들이 모두 윤 총장의 존재를 인지하고 있었다고 보도했다.


그동안 박한별은 '승리 게이트' 사건과 관련해서 일관되게 남편의 일일뿐 자신은 연관없다는 입장을 취해왔다. 이 같은 사실이 밝혀지자 박한별 소속사는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고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한편 박한별은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 출연 중이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단독] '요리사 변신' 이봉원, 긴급 척추수술...과도한 주방일 원인

· [TF확대경] '가입금 679억' 이안상조·씨지투어, '나 몰라라' 폐업 후폭풍

· [TF기획-갈등의 시대①] '젠더 갈등' 부글부글…"문제는 정부다"

· [내가 본 '조우진'] 익숙함과 새로움의 사이

· [TF인터뷰] '탈 민주' 김소연 "부하 노릇 끝내고 자유로워져 너무 좋다"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