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 얼마나 변했길래…출산 전·후 비교

풀빵닷컴N 2019/03/21
0 0 553

성형 시술 의혹까지?

걸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겸 배우 박정아가 출산 후 근황사진을 올린 뒤, 성형논란에 휩싸여 공식입장까지 내놓는 해프닝이 생겼다. 몰라보게 변한 외모 탓에 '시술의혹'까지 받은 것.


박정아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과 함께 짤막한 인사를 남겼다. 그는 "결혼하고 인상이 변하더니 아가낳고 또 변하는 듯. 시술 받은 거 같아"라며 "육아로 다크써클 생기기 직전이니 부은 얼굴을 즐겨주겠어"라고 올렸다.


사진 속 박정아는 예전 인상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이목구비가 변해있어 눈길을 끈다. 그가 직접 시술을 받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몇몇의 누리꾼들은 사진을 본 뒤 시술 의혹을 제기하고 나섰다.


결국 박정아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가 해명에 나섰다. 소속사는 20일 <더팩트>에 "성형은 말도 안된다"며 "출산 후 붓기가 빠지지 않아서 그렇다"며 선을 그었다.


출산 전 박정아는 날렵한 턱선과 큰 눈, 서구적인 외모로 사랑받은 바 있다. 이 때문에 출산 직후 붓기가 몰라보게 달라진 인상을 만들었고 누리꾼의 '성형 시술' 의심까지 받은 것.


한편 박정아는 지난 2016년 5월 15일 서울 강남구의 한 웨딩홀에서 프로골퍼 전상우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후 지난 8일, 결혼 3년 만에 득녀 소식을 알렸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현장] 노현정, 남편 팔짱 끼고 故 정주영 회장 제사 참석

· [TF비하인드] 이은재의 수행 열정(?)… "황교안 대표십니다~" (영상)

· [TF초점] '150억 영화 쪽박'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두고 엇갈린 반응

· 10년 만에 韓 복귀...아유미에 쏠린 부정적 시선

· 버닝썬 대표 영장기각 판사에 누리꾼들 '분노'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