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박하선,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배용준·주지훈과 한솥밥


박하선, 키이스트와 손 잡고 본격 활동

배우 박하선이 키이스트에 둥지를 틀었다.


키이스트는 22일 보도자료를 내고 "박하선이 키이스트와 새롭게 인연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키이스트 매니지먼트 부문 대표 홍민기 부사장은 "박하선은 2005년 드라마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로 데뷔 후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정극, 사극, 코믹, 액션 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온 배우"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2010년 MBC 드라마 '동이'로 관심을 받기 시작한 박하선은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후 '투윅스' '쓰리 데이즈' '혼술남녀', 영화 '청년 경찰'등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박하선은 올 상반기 방송 예정인 채널A 드라마 '평일 오후 세 시의 연인'(극본 유소정, 연출 김정민)에 출연한다. 금기된 사랑으로 인해 혹독한 홍역을 겪는 어른들의 성장드라마로, 2014년 일본 후지TV에서 방영된 인기드라마 '메꽃, 평일 오후 3시의 연인들'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박하선은 주인공 손지은 역할을 맡아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박하선이 전속 계약을 체결한 키이스트는 배용준, 손현주, 주지훈, 김현중, 김수현, 정려원, 김동욱, 소이현, 우도환 등이 소속되어 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의 눈] '춘래불사춘' 국회, 변화 기대는 '일장춘몽'

· [TF초점] 막 오른 4·3 재·보궐선거 초반 판세와 후보별 전략

· [TF초점] 넥슨 신작 '트라하' 300만 명은 이제 시작, 더 간다

· [TF현장] "돌아가라" 기자 출입 봉쇄한 이부진 사장 프로포폴 의혹 병원 (영상)

· [TF초점] LG전자 'G8 씽큐', 가성비 전략 소비자 마음 움직일까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풀빵닷컴N

작성일2019/03/22 조회수533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