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오성, 소속사 생겼다…뉴엠파이어와 전속계약 체결

풀빵닷컴N 2019/03/27
0 0 661

뉴엠파이어 측 "유오성과 전속계약 기뻐…지원 아끼지 않을 것"

배우 유오성이 신생 기획사에 새로운 둥지를 틀었다.


뉴엠파이어는 27일 유오성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유오성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뉴엠파이어는 연기자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로 드라마, 영화를 제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국내 유수의 배우들을 발굴하고 육성해온 노하우와 다양한 컨텐츠 제작으로 시너지를 창출하겠다는 목표다.


유오성은 1992년 연극 '핏줄'로 데뷔한 이후 27년여간 무대뿐 아니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온 바 있다.


뉴엠파이어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유오성 씨와 동행하게 되어 굉장히 기쁩니다. 오랫동안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 나가며 명불허전 대한민국의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 해온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에서 더욱 활발하고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향후 유오성 씨를 비롯해 실력 있는 배우들을 영입하고 재능 있는 신인 발굴에도 힘쓸 예정입니다"라며 목표를 덧붙였다.


한편 뉴엠파이어와 전속 계약을 맺고 새로운 도약을 예고한 유오성은 현재 TV조선 '탐사보도 세븐'의 진행을 맡고 있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직격] '적자 배당'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 '꼼수 의혹', 최대주주 철회한 이유는?

· [TF인터뷰] "해외법인이라 못 도와준다면서 5.24조치는 왜 했나"

· '카타르 응원+미투·방송사 갑질 폭로' 이매리, 新 '화제의 아이콘' 등극?

· [TF포커스] 수지 & JYP, 9년간의 성장 히스토리

· [TF초점] 31년 만의 지방자치법 전부 개정, 지금이 '골든타임'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