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은 나의 힘"…'그녀의 사생활' 박민영·박진주, '덕심일체' 우정 예고

풀빵닷컴N 2019/04/04
0 0 606

'그녀의 사생활', 오는 10일 첫 방송

박민영과 박진주가 '덕후'(팬)라면 누구나 갖길 바라는 '덕질메이트'(함께 덕질을 하는 친구)로 변신한다.


오는 10일(수)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연출 홍종찬) 제작진은 4일 공식 보도자료로 배우 박민영과 박진주의 모습이 담긴 드라마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민영과 박진주는 핸드폰을 보며 소스라치게 놀라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두 사람이 최애 아이돌인 차시안(정제원 분)의 기사를 체크하며 시안의 근황 토크 중인 모습이다. 박진주는 박민영을 향해 걱정스런 눈빛을 보내고 있다. 과연 두 사람이 왜 이토록 놀라고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대포 카메라를 손에 쥔 채 '데칼코마니 대포 여신' 자태를 뽐내는 두 사람이 포착돼 관심을 모은다. 완벽한 한 컷을 찍기 위해 열정을 폭발시키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쌍둥이처럼 닮아 있다. 이에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까지 닮아있는 박민영 박진주의 '덕질메이트' 케미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박민영은 극 중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이지만 알고 보면 프로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를 연기한다. 박진주는 박민영, 안보현(남은기 역)과 고등학교 시절부터 절친인 이선주 역을 맡았다. 극중 박민영과 박진주는 가요 공개 방송, 콘서트 티켓팅 등 치열한 전쟁을 치룬 전우이자 영혼의 단짝, '덕질메이트'다. 특히 두 사람은 아이돌 팬페이지 '시나길'(시안은 나의 길의 줄임말)을 공동 운영하며 '덕심일체' 우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는 오는 10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처음 방송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檢 "김성태 의원, 딸 지원서 KT 사장에게 직접 전달"

· [TF확대경] 막판 변수 속출 속 4·3재보선 '운명의 날'…당락 시나리오별 파장

· [TF확대경] 로이킴 어쩌나?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참고인 조사'

· [TF초점] 넷마블 "세나TV 대도서관·도티 찾아요" 그 이유가

· [TF포커스] 황하나, '금수저'로 마약 투약 혐의 해결했나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