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맺힌' 박유천, '저는 결코 마약 하지 않았다'

풀빵닷컴N 2019/04/10
0 0 562

가수 박유천이 10일 오후 서울 중구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 씨에게 마약을 권유한 연예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것과 관련해 "결코 저는 마약을 하지 않았다"고 입장을 밝히고 있다.


황 씨는 지난 4일 입원 중이던 경기 성남시 분당서울대병원에서 마약 투약 혐의로 긴급체포 돼 6일 구속된 후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황 씨는 지난 2015년 5월과 6월, 9월 필로폰을, 지난해 4월엔 향정신성의약품인 클로나제팜 성분이 포함된 약품 2가지를 불법 복용한 혐의를 받는다.


황 씨는 구속 전 피의자심문에서 "연예계에서 알고 있던 A씨의 권유로 마약을 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또 황 씨는 마약을 그만하고 싶었지만 A씨 강요로 투약을 계속하게 됐으며 A씨가 잠든 자신에게 강제로 마약을 투약하기도 했다고 진술했다. 이에 A씨가 과거 황 씨와 공개연애를 했던 박유천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다. 박유천은 지난 2017년 황 씨와 결혼을 전제로 공개 연애한 바 있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인기기사]

· 로버트 할리, 동성 애인·전신 제모까지…반전의 연속

· [TF정해인-배현진<하>] "신랑감 기도만 몇 년인데…어디 숨었나요~ㅎㅎ"(영상)

· [TF정해인-배현진<상>] 정치입문 1년..."퇴직금 파먹고 있어요 ㅠㅠ"(영상)

· [TF이슈] '음주 방송 논란' 설리, "자유다" vs "신중치 못하다"

· [강일홍의 연예가클로즈업] '정준영 불똥' 확산, 엉뚱한 피해자 '우려'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