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장윤정도 놀라게 만든 '新 행사의 여왕'은?

풀빵닷컴N 2019/04/11
0 0 742

화제의 그 방송 '미스트롯', 이번 주에는 어떤 결과가?

"내가 왜 군부대 행사 못 하는지 알게 됐다."


오늘(11일) 방송될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7회에서는 마스터 장윤정이 본선 3라운드 군부대 팀 행사 미션에서 펼쳐진 '역발상 선곡'과 화려한 무대에 놀라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지난주 본선 2라운드 종료 후 생존한 최종 20인이 군부대 행사 팀 미션에 돌입한 후를 그린다. 특히 새로 결성된 홍자·지원이·박성연·강예슬의 '미스 뽕뽕 사단', 한가빈·정다경·한담희·우현정의 'PX', 숙행·송가인·하유비·김희진의 '트롯여친', 두리·공소원·김소유·장하온의 '4공주와 포상휴가', 김나희·정미애·이승연·마정미의 '되지'가 펼치는 새로운 무대는 장윤정을 충격에 휩싸이게 한다.


이날 무대를 본 장윤정은 "내가 왜 군부대 행사 못 하는지 알게 됐다"며 "군부대 위문공연이라고 생각했을 때 상상하는 그림들이 있는데, 그걸 훨씬 뛰어넘는 무대를 꾸민 것 같다"는 소감을 내놓는다.


특히 장윤정은 군부대 미션 중간 점검 시간에서 이미 예상치 못한 선곡을 들으며 당황하는 해프닝도 벌어졌다. 장윤정은 작곡가 조영수와 중간 점검을 위해 노래를 듣던 중 "이 노래 왜 하는 거야?"라고 질문하는가 하면, "관객의 시선이 안 모일 것 같다. 혹하거나 신나거나 하지 않다"라고 말하며 미묘한 침묵과 긴장감을 자아냈다.


하지만 참가자들은 본인의 결심을 담아 곡을 선정해 메들리를 완성했고, 끝내 장윤정의 환호를 끌어냈다. 과연 장윤정이 우려한 곡은 무엇일지, 장윤정을 반성하게 한 참가자는 누구일지는 오늘(11일) 오후 10시에 공개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단독] 하나투어, '협력사 갑질 폭행' 부사장 '중용'…업계 '부글부글'

· [TF이슈] 임정 마지막 부주석 김규식…삼청장 복원은 언제쯤

· [TF초점] 외교부 '대북제재' 담당조직 팀 확대...의미는?

· [TF의 눈] '조양호 별세'도 이용하는 야당의 '기승전文'

· [신진환의 '靑.春일기] '문 대통령 5시간 논란' 대응이 아쉬운 이유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