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신생 기획사 매니지먼트 길과 전속계약 체결

풀빵닷컴N 2019/04/15
0 0 994

오랜 매니저와 손 잡은 최강희

배우 최강희가 신생 기획사 매니지먼트 길과 손잡았다.


매니지먼트 길은 15일 <더팩트>에 "최강희가 매니지먼트 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매니지먼트 길은 최강희의 오랜 매니저 조상희 대표가 설립한 신생 매니지먼트로 배우의 길을 함께 만들고 걸어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조상희 대표는 "여전히 보여드릴 게 많은 내공 있는 배우 최강희와 함께 시작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최강희와의 합은 이미 검증한 만큼 배우로서 2막을 함께 설계하고 그려나갈 수 있도록 내실 있는 회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최강희는 드라마 '신세대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해 스타등용문인 '학교' 시리즈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단팥빵' '보스를 지켜라' '달콤한 나의 도시' 등에서 연기력과 비주얼, 개성을 갖춘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근 드라마 '추리의 여왕'을 시즌제로 이끌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또 영화 '여고괴담'과 '달콤살벌한 연인' '애자' '쩨쩨한 로맨스' 등 스크린에서도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한편 최강희는 새 소속사에서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비즈토크] 하나투어 부사장 '갑질 폭행' 보도…창피함은 직원 몫?

· [TF사진관] '롤챔스' 김민아 아나, '휴식 중에도 매력이 넘쳐요~'

· [여의도 TMI] "남편이 '다' 했다" 이미선…'산불'에 부채질한 김문수

· [TF초점] 文대통령 "4차 남북회담" vs 김정은 "3차 북미회담"

· [강일홍의 스페셜인터뷰?-금잔디] 트로트계 신 '행사여왕'...화통한 '센 언니'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