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박유천 측 "MBC·기자, 정정보도+손해배상 청구"

박유천, MBC에 정정보도+손해배상 청구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MBC 뉴스 보도에 대해 정정보도 및 손해배상을 청구했다.


박유천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인 권창범 변호사는 22일 <더팩트> "박유천에 대한 18일 MBC '뉴스데스크' 보도, 19일 '뉴스투데이' 및 12시 'MBC 뉴스' 보도에 대해 금일 서부지방법원에 주식회사 문화방송을 상대로는 정정보도 및 손해배상을 청구하고 이를 취재 보도한 기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했다"고 밝혔다.


앞서 18일 '뉴스데스크'는 박유천이 지난 2월 서울 한남동, 3월 역삼동에서 마약으로 추정되는 물건을 들고 가는 모습이 CCTV로 확인됐다고 단독 보도했다.


또 MBC는 "경찰이 박유천이 마약 판매상의 것으로 의심되는 계좌에 돈을 송금하는 영상에서 그의 손등에 바늘 자국과 멍 자국이 있는 것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박유천 측 변호인은 "경찰 조사과정에서 묻지도 않는 내용을 '경찰이 집중 추궁했다'고 보도한 것 자체가 명백한 허위보도"라고 주장했다. 손등 바늘 자국에 대해서는 "수개월 전에 다친 손으로 손등뿐 아니라 새끼손가락에도 같이 다친 상처가 있다. 이 손등은 경찰이 조사과정에서 확인한 부분이다. CCTV 영상에 나타나는지도 확인하지 않은 것으로 보도 경위에 문제가 있다. MBC의 허위사실 보도에 정정 보도를 청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비즈토크] 황창규 KT 회장 '맹탕 청문회', "이런 걸 왜 하나"

· [여의도TMI] '세월호 막말' 차명진·정진석…"총선 240석" 이해찬

· [TF확대경] "도스틀룩 우친!"…文대통령의 '친화 외교법'

· [강일홍의 스페셜인터뷰?-남궁옥분] 포크송 40년, "돈 명예 인기 다 소용없더라"

· [TF움짤뉴스] 트로트 가수 박하이, 섹시한 비주얼도 난 좀 "달라요"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풀빵닷컴N

작성일2019/04/22 조회수164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