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장재인 열애, 누리꾼은 이미 알고 있었다?

풀빵닷컴N 2019/04/23
0 0 504

사랑은 숨길 수 없다고 하더니, 방송에서 드러난 두 사람의 속마음

더사우스 남태현과 가수 장재인이 열애 중인 가운데 두 사람의 미묘한 분위기가 방송 예고영상에서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열애 사실을 공식화 하기 전부터 '눈치챘다'는 댓글을 달며 청춘남녀의 사랑을 응원했다.


장재인의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22일 <더팩트>에 남태현과 열애를 인정하며 "두 사람이 예능프로그램 '작업실'을 촬영하면서 정서와 음악적 교감을 나눴다"고 밝혔다. 남태현의 소속사 더사우스 레이블 관계자 또한 같은날 <더팩트>에 "두 사람이 최근 작업실에서 만나 상호 호감을 갖고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관계자는 "최근 시작된 두 사람의 만남에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이들의 열애가 공식화되자 몇몇 누리꾼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는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이 함께 촬영한 tvN 예능프로그램 '작업실' 티저 영상에서 미묘한 분위기를 느꼈다는 것.


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은 함께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이날 장재인은 남태현에게 "나를 지켜봐라"며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던졌고 남태현 또한 "난 누나가 좋다. 여기서 제일(좋다)"고 말하며 다정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더불어 두 사람의 공개열애가 보도되자 이들이 함께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 또한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남태현과 장재인이 출연하는 tvN '작업실'은 오는 5월 1일 첫 방송된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文대통령, 北 비핵화 관련 카자흐와 협의 지속해 나가기로

· [TF현장] ‘변시 자격시험화’ 선후배 격돌…변협과 로스쿨생 맞불 집회

· 박유천 측 "MBC·기자, 정정보도+손해배상 청구"

· 한국당 제외 여야 4당, '공수처·선거제 패스트트랙' 합의…정국 '급랭'

· [TF시황] 코스피, 개인 '사자'에 소폭 상승…2210선 강보합 마감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