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방탄소년단→트와이스·슈퍼주니어까지...'반짝반짝' 레드카펫(종합)


'TMA' 레드카펫은 날씨처럼 '화창'

스타와 팬이 함께 즐기는 음악 축제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가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24일 오후 5시, 인천 남동구 소래로 인천남동체육관에서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이하 'TMA') 본 시상식에 앞서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레드카펫에는 'TMA'에 초청된 모든 가수와 진행을 맡은 MC 딩동 그리고 아나운서 신아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방탄소년단이 24일 'TMA'에 참석해 팬들을 만났다. 이날 지민은 "출연하게 돼 영광스럽다. 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인천남동체육관=사진영상기획부

이날 레드카펫에 선 방탄소년단은 각각 검은색과 흰색 또는 회색 수트를 입고 팬들의 환호에 보답하며 다정하게 손을 흔들었다. 등장부터 뜨거웠던 현장 분위기에 슈가는 밝은 미소를 지으며 "이렇게 레드카펫에서 팬들을 만나서 기분이 정말 좋다"며 만족스러운 감회를 드러냈다.


이어 방탄소년단은 최근 공개한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를 언급했다. 진은 그동안 발표한 곡들과 비교해 이번 신곡의 차이점으로 "멤버들 각자의 귀여움이 드러난다"고 꼽으며 "귀여운 친구들을 하나하나 보는 게 포인트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진은 수줍은 듯 '뿌잉뿌잉' 애교를 하며 귀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지민 또한 "날씨가 좋은 만큼 팬분들이 와주셔서 기분이 정말 좋다. 오늘 출연하게 돼서 영광스럽고 기다려주시는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겸손한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제이홉은 "좋은 날씨에 이렇게 'TMA' 까지 참여하게 돼 기쁘다. 저는 '엔딩요정'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데, 앞으로는 팬분들의 요정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해 재치를 드러냈다.



최근 'FANCY'를 발표한 트와이스가 'TMA' 레드카펫에 참석해 팬들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인천남동체육관=사진영상기획부

걸그룹 트와이스도 레드카펫 현장에 등장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트와이스는 각각 흰색과 검은색 계열의 원피스를 입고 우아하게 손을 흔들며 걸어들어와 팬들의 사랑에 응했다. 시상식에 참여한 소감으로 지효는 "'TMA'의 시작인 1회부터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으니 예쁘게 봐달라"고 말한 뒤 수줍게 웃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트와이스는 신곡 'FANCY' 포인트 안무 'I LOVE YOU' 춤을 추며 밝은 에너지로 현장에 있던 팬들의 함성을 끌어냈다. 나연은 신곡 안무에 관해 "가사 중 'FANCY YOU'라는 부분에서 추는 건데, 이 포인트 춤이 수화로 'I LOVE YOU'라는 뜻이다"고 설명하는 등 신곡 활동도 홍보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채영도 신곡을 언급하며 "'FANCY'로 컴백했으니 앞으로 팬들과 더 자주 만나고 싶다"며 "'TMA' 무대도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말한 뒤 팬들을 향해 손을 흔들었다.



뉴이스트가 24일 'TMA'에 참석해 '팬앤스타 명예의 전당' 부문에서 개인과 그룹으로 상을 받았다. /인천남동체육관=사진영상기획부

또한 멤버 황민현까지 재합류해 완전체로 나타난 뉴이스트는 팬들의 환호에 보답하듯 밝은 미소를 지으며 레드카펫을 밟았다. 이날 레드카펫에서 뉴이스트는 '팬앤스타 명예의 전당(가수)' 부문과 멤버 JR과 아론이 '팬앤스타 명에의 전당(개인)' 부문에서 상을 받으며 2관왕을 차지하기도 했다.


트로피를 받은 백호는 "오자마자 좋은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곧 새 앨범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가 발매될 예정이니 많이 사랑해달라"고 말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어 아론은 "올해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드리고 '러브'(뉴이스트 팬클럽)의 사랑이라서 뜻깊고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슈퍼주니어 동해와 은혁이 'TMA' 레드카펫에 참석해 수상 소감을 밝히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인천남동체육관=사진영상기획부

레드카펫의 마지막은 슈퍼주니어가 은혁이 장식했다. 이날 검은색 수트를 입고 레드카펫에 등장한 슈퍼주니어 D&E 동해와 은혁은 팬들의 부름에 일일이 응답하며 손을 흔들었다. 슈퍼주니어 또한 이날 레드카펫에서 그룹과 개인(은혁)으로 '팬앤스타 명예의 전당' 부문에서 수상 2관왕을 기록했다.


상을 받고 신기하다는 듯 뚫어지게 트로피를 이리저리 바라보던 은혁은 "'TMA'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상까지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더 열심히 하는 슈퍼주니어가 되겠다"고 소감을 말하며 겸손함을 드러냈다.


이어 은혁은 '팬앤스타 명예의 전당(개인)' 부문에서 상을 받은 소감으로 "'엘프'(슈퍼주니어 팬클럽)에게 감사드리고 저희의 모든 음악과 활동은 '엘프' 분들을 위한 게 아닌가 싶다"며 "개인과 그룹으로서 모두 열심히 하는 가수가 되겠다"는 소신을 드러냈다.


이어 동해는 "감개무량하고 정말 감사드린다"며 "얼마 전 슈퍼주니어 D&E가 한국에서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를 했다. 와주신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2019년 4월 24일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가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는 방탄소년단, 뉴이스트, 트와이스 등 국내 여러가수들이 참석했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 제공

한편 'TMA'는 '팬앤스타'의 온라인 연말 어워즈를 오프라인으로 확대 개편한 시상식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타와 팬에 의한, 팬들을 위한 축제다. '팬앤스타'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가수를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해 좋아하는 가수를 1위로 만드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다. 순위 집계는 100% 팬 투표로 이뤄진다.


이중 '팬앤스타 명예의 전당' 부문은 가수와 개인별로 나뉘어 수여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에서 10주 연속 랭킹 1위를 기록한 스타에게 주어진다.


이날 오후 7시부터 시작되는 'TMA' 본상 시상식은 KBS Joy와 KBS W 채널을 비롯해 U?아이돌 Live, U?모바일tv 등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시상식에는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스트레이키즈, 아이콘, 모모랜드, 여자친구, 슈퍼주니어, 몬스타엑스, 마마무, 레드벨벳, 청하,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뉴이스트 등이 참석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결함논란에 美 출시 결국 연기

· [TF기획④-미스트롯] 비주류의 역습, '미스트롯'이 깬 종편의 한계

· [TF현장] 애교 버린 트와이스, '걸크러쉬' 무장하고 'FANCY YOU'

· [TF초점] 손학규 대신 '안철수·유승민'…출구 못 찾는 바른미래당

· [TF초점]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 인재 육성·영입 '속도' "신사업 주도권 쥔다"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풀빵닷컴N

작성일2019/04/24 조회수131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