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신생기획사 크리에이티브 그룹 ING와 전속 계약 체결

풀빵닷컴N 2019/04/30
0 0 588

혜리, 배우로서 단단한 입지 다질까

가수 겸 배우 이혜리(혜리)가 신생 기획사 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이엔지(Creative group ING)와 손을 잡고 새 출발을 알렸다.


이혜리의 새 소속사 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이엔지는 30일 <더팩트>에 이같이 밝히며 "혜리는 새로운 소속사를 결심하는 데 있어 여러 회사의 러브콜이 있었고 고심 끝에 활발한 활동과 비전의 방향을 제시한 신생회사와 손을 잡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혜리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고 음악,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활동이 가능한 잠재력이 높은 아티스트로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새로운 열정과 비전을 높이 사준 만큼 경험이 풍부한 스태프들과 함께 전담팀을 만들어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혜리는 크리에이티브 아이엔지와 손잡고 연예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이엔지 제공

혜리는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했다. 2014년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에 출연해 국민 먹방 소녀로 인기를 얻고 이듬해 2015년 '응답하라 1988'에서 주연을 맡아 배우로 변신했다. 이어 드라마 '딴따라' '투깝스'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꾸준히 활동했다. 최근에는 2018년부터 출연한 '놀라운 토요일' 메인 MC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tvN 수목 드라마 ‘미쓰리’의 출연을 두고 검토 중에 있다.


한편 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이엔지는 이날 혜리의 새 프로필이 담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비하인드] '애국가' 제창 한국당에 "2절 아나?" 조롱한 민주당(영상)

· [TF포커스] 낸시랭 vs 왕진진, 유튜브로 시작된 2차 폭로전

· '비틀스보다 빠르다'…방탄소년단이 세운 빌보드 新 기록

· [TF포토] 박보영, '명불허전 귀여움의 대명사'

· [TF확대경]'어벤져스: 엔드게임', 관람 전 복습하고 가실게요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