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된 아오이 소라, 임신 5개월째 "아이 불쌍하지 않아"

풀빵닷컴N 2018/12/12
0 0 5684

아오이 소라 "좋은 엄마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일본 성인 배우 출신 가수 겸 연기자 아오이 소리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아오이 소라는 지난 11일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저 아오이 소라가 임신 5개월이 됐다"고 밝혔다.


그는 임신 소식을 발표하기 전까지 많은 구설에 올라 힘들었던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다. 아오이 소라는 "'임신 못하는 몸이다' '아이가 생기면 아이가 너무 불쌍하다'는 말을 들었다"며 "저는 '나는 괜찮아 문제 없어'라고 스스로에게 말했지만 가장 하고 싶었던 말은 '왜 아이를 낳아? 왜냐하면 낳고 싶었으니까다"라고 말했다.



아오이 소라(왼쪽)과 남편 DJ NON. 지난 1월 아오이 소라는 자신의 블로그에 결혼 소식을 밝혔다. /아이오 소라 웨이보

그러면서 그는 "물론 아이의 미래가 가장 중요하다. '불쌍한 것'이라고 말하지 말라"며 "불쌍하지 않고, 노력할 거다. 좋은 엄마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오이 소라는 2002년 5월 AV계에 진출했다.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누린 그는 일본의 대표 성인배우로 유명세를 떨쳤다. 이후 2010년 은퇴 선언을 한 그는 가수 및 연기자로 활동 중이다. 지난 1월1일에 그는 자신의 블로그와 SNS에 DJ NON과 결혼 소식을 직접 발표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영상] 'CEO에서 열혈 엄마로' 삼성家 이부진 단독 포착

· '고등학교·육사 동기' 이재수 떠나보낸 박지만 "친구가 보고싶다"

· [TF이슈-유치원3법<하>] "참 중요한데…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영상)

· 상장폐지 면한 삼성바이오로직스, 대우조선해양과 '같은 길'

· [TF초점] 한국당, 원내대표 '3수' 나경원 vs '비박' 김학용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