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슈츠' 박형식♥고성희 첫 키스…'로맨스 시작'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KBS 2TV '슈츠'가 박형식과 고성희의 첫 키스로 흥미를 더하고 있다.


31일 전파를 탄 '슈츠'는 전날인 30일 방송분에 이어 고연우(박형식 분)와 김지나(고성희 분)가 서로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확인하며 연인 관계로 발전하는 과정을 그렸다.


특히 두 사람은 첫 키스로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하는 도장을 찍었다. 이날 고연우와 함께 정안 출판사 저작권 침해 사건을 해결하던 김지나는 서로에 대해 아는 것이 없다고 아쉬워했다. 이 말에 고연우 역시 "김지나를 걱정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고연우의 고백에 김지나는 먼저 다가가 짧게 입맞춤을 했고, 이어 진한 입맞춤으로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두 사람의 관계는 저작권 침해 사건을 함께 해결하며 더욱 발전했다. 김지나는 고연우에게 법률적 도움뿐만 아니라 심리적 조언까지 아끼지 않으며 고연우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고연우 또한 김지나의 공포증을 극복하고 용기를 낼 수 있도록 도우며 신뢰를 더했다.


첫 키스로 로맨스에 급무살을 탄 김지나와 고연우가 앞으로 만들어나갈 알콩달콩 러브스토리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낳고 있다.


bdu@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풀빵닷컴N

작성일2018/06/01 조회수255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