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금손'을 만났을 때

풀빵닷컴N 2019/01/04
0 0 364

기안84, 시상식 앞두고 테일러 숍 방문

'패딩 기안'을 기억하는가. 기안84가 과거의 기억을 벗어던지고 '환골탈태' 시상식 나들이에 나섰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측은 3일 방송을 하루 앞두고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 앞서 변신에 도전하는 기안84의 이야기를 예고했다.


그동안 맨투맨 티셔츠, 패딩 등 한결같은 패션을 보여준 기안84다. 지난 '2016 MBC 방송연예대상' 당시에는 시상식에 패딩을 착용하고 등장해 세간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또 한 번의 시상식을 앞둔 그는 고급스러운 슈트가 가득한 테일러 숍에 방문해 변신을 꾀했다.


기안84는 '제대로 격식을 갖추자'고 다짐했지만, 맞춤 정장에 드는 비용 걱정에 빠졌다. 이어 디자이너와 전공, 사랑 등 추억 토크에 돌입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다양한 슈트를 입은 후 자아도취하는 면모로 웃음을 유발했다.


'나 혼자 산다' 측은 "기안 84는 시상식 당일 박나래의 도움으로 헤어와 메이크업까지 '풀 세팅'해 새신랑 같은 비주얼로 무지개 회원들의 눈을 의심케 했다"고 귀띔했다. 이른바 '금손(손재주가 좋은 사람을 일컫는 신조어)' 전문가들의 손길로 기안84가 새롭게 태어나는 과정은 어떨지 궁금증을 높인다.


기안84의 변신 과정은 4일 오후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joy822@tf.co.kr
[연예기획팀ㅣssent@tf.co.kr]


[인기기사]

· [TF기획-①] '명당(明堂)'에 터를 잡아야 '명당(名黨)'이 된다? (영상)

· [이통사 미래는下] 가입자 유치 전쟁 개막…풀어야 할 과제는?

· [TF인터뷰] '팔색조' 이승윤의 '쨍하고 해뜬 날'

· 개성공단 재개 조짐에 기업인들 "환영"…남북경협주 반응할까

· [TF프리즘] 토트넘 손흥민, 카디프전 1골1도움 새해 '축포'…"벤투호, 걱정 마!"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