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스타워즈] 보아, 강렬하게 돌아온 '아시아의 별'

기사입력 2018.02.07 18:50



'아시아의 별' 보아. 화려한 컴백을 알린 보아가 7일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28위에 이름을 올렸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 | 이예진 기자] 별의 귀환이다. 무대 위에서 포스는 여전했다. 전보다 더 강렬하게 힙합 스웨그를 더했을 뿐. 걸크러시 매력으로 돌아온 보아가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투표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5일 보아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후보에 진입했다. 순위에 든 곡은 지난달 31일 발매된 '내가 돌아(NEGA DOLA)'다.


'내가 돌아'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에, 경쾌하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더해진 어반 R&B 힙합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집착이 심한 남자 때문에 고민하는 여자의 마음을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그렸다.


특히 이번 신곡은 보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보아만의 세련된 힙합 스웨그를 만날 수 있는 노래 '내가 돌아'.


쟁쟁한 경쟁 후보들을 제치고, 남은 투표 기간 동안 순위 활약을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lyjinn@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밝은 표정으로 입경하는 북한 '미녀 응원단'

· [TF확대경] '5월 결혼' 김국진♥강수지, 복층 주택서 부모와 딸 함께 거주

· [TF포토] 만경봉 92호 하선하는 권혁봉-현송월

· 영진위 "'동성 성폭행' 이현주 감독 진상조사팀 꾸리고 재발방지 대책 마련"

· [TF포토] '16년 만에 다시 입항'…묵호항 입항한 만경봉 92호

· [TF인터뷰] '3년 만의 컴백' 채시라 "운명처럼 와닿았다"

· '중도파' 손금주, 국민의당 탈당…무소속으로 남기로

· [TF취재기]'공범→피해자' 석방된 이재용 부회장 30년 같았던 '353일'

· [TF현장] 소방시설 앞까지 물건 쌓는 롯데마트…화재나면 '아찔' (영상)

· ['안전사각'의 노동자들①] 하늘에 맡긴 환경미화원의 '새벽 안전'(영상)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