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규, 뮤지컬 외도 끝 신곡 'Beautiful day' 발표 가수 컴백

기사입력 2018.04.12 07:47

싱글 '뷰티풀데이(Beautiful Day)'를 발표하며 컴백한 가수 겸 뮤지컬배우 허규. /앤트웍스 커뮤니케이션, Photo by R&D works

가수 컴백 허규 "다시 태어나도 지금처럼 살고 싶다"

[더팩트|강일홍 기자] 가수 겸 뮤지컬배우 허규가 오랜만에 싱글 '뷰티풀데이(Beautiful Day)'를 발표하며 가수 본연의 자리로 돌아왔다.


'Beautiful day'는 뮤지컬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하면서 미처 보여주지 못한 보컬리스트 허규의 모습을 오랜만에 실현시켜주는 곡이다. 몽환적이며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만물 소생의 생동감 있는 계절의 설레임을 동시에 드러내고 있다.


프로듀서 이상훈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맡았으며 어쿠스틱 기타, 신디사이저 사운드에 정제된 허규의 보컬이 어우러진 전반부와 카혼, 일렉트릭 기타가 등장하는 리듬의 후렴구가 조화를 이룬다.


허규는 한두 문장으로 표현하기 쉽지 않은 복잡한 음색을 갖고 있다. 특히 깨끗하고 상쾌하면서도 강렬한 목소리 톤이 매력적이다. 이번 신곡은 아지랭이 같은 봄의 나른함이 허규 특유의 강렬함과 하모니를 이뤘다는 점에서 더 눈길을 모은다.


"난 지금 내 모습이 제법 마음에 듭니다. 멋진 직업 응원해주는 가족과 팬들, 친구들, 다시 태어나도 지금처럼 되고 싶습니다."


허규는 이번 싱글 곡 출시와 함께 뮤지컬, 콘서트, 방송활동이 잇달아 예정돼 있다. 내친김에 드라마와 연극도 준비 중인 팔방미인이다.


eel@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