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신작 '탈리온' 출시 잰걸음…23일부터 글로벌 테스트

기사입력 2018.05.17 19:15

게임빌 신작 '탈리온'이 글로벌 테스트를 시작한다. 사진은 서울 서초동 게임빌 사옥 /더팩트 DB

[더팩트 | 최승진 기자] 게임빌의 모바일 신작 '탈리온'이 출시 행보를 재촉하고 있다. 이 회사는 곧 있을 글로벌 테스트를 통해 담금질에 나선다.


17일 게임빌에 따르면 '탈리온'의 글로벌 테스트는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2주간 한국을 비롯해 유럽·일본·대만 등 세계 국가에서 진행된다.


'탈리온'의 이번 테스트는 출시를 위한 마무리 점검 성향이 짙다. 게임빌은 연내 이 게임을 세계 시장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탈리온'은 동등한 복수를 뜻한다. 진영전(RvR) 특징을 내세워 연맹 대 연맹 대립 구도가 뚜렷하다. 저레벨부터 고레벨까지 차별 없이 함께 싸울 수 있는 '20대 20 점령전'이 핵심 콘텐츠다.


유니티 2017엔진으로 제작 중인 '탈리온'은 유티플러스가 개발했다. 유태연 대표가 이끌고 있는 이곳은 모바일게임 '러스티블러드' '마법왕국 for 카카오' 등을 개발했다.


서비스 업체인 게임빌은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시장까지 겨냥한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 시킬 계획이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