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6월 7일 컴백…제이슨→김병관 활동명 변경

기사입력 2018.05.23 17:42

에이스, 6월 7일 컴백 확정! 23일 그룹 에이스가 소속사를 통해 컴백을 예고했다.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에이스(A.C.E)가 오는 6월 7일 컴백을 확정했다.


에이스는 소속사를 통해 오는 6월 7일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는 올해 발매한 스페셜 앨범인 '5TAR(Incompletion)'를 제외하고 지난 10월 발매한 ‘콜린(Callin’) 이후 8개월 만의 컴백으로 앞서 발매한 디지털 싱글 3곡과 신곡 3곡으로 구성된 리팩키지 앨범으로 알려졌다. 또 데뷔 후 처음으로 시즌 송에 도전한다.


이번 앨범에서 에이스는 KBS2 '더 유닛'을 통해 결성된 남자 그룹 '유앤비'로 활동 중인 찬을 제외한 4인으로 활동한다. 특히 앞서 제이슨으로 활동했던 김병관은 이번 앨범부터 본명인 김병관으로 활동명을 변경해 컴백에 나선다.


에이스의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에이스의 컴백이 오는 6월 7일로 확정됐다. 이번 컴백을 통해서 에이스의 전매특허인 화려한 퍼포먼스에 더해 기존 활동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처음으로 시즌송에 도전하는 만큼 많은 팬분들의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는 지난 해 5월 데뷔해 '선인장', '콜린(Callin')'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최근 일본, 브라질, 캐나다 등 글로벌 팬콘을 통해 인지도를 쌓고 있다.





narae@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